김해 장유중앙시장, 조용하면서도 강한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로 100% 고객만족도 얻어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2년 연속 선정된 스마티

- 조용하면서도 강한 모바일마케팅으로 매출증대에 기여

- ICT전통시장에서도 좋은 역할 기대

수원--(뉴스와이어)--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자부하는 제일거장(센터장 이기순, 1577-1146, www.smarty.kr)은 김해 장유중앙시장 공동마케팅을 수행하여 참여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00%의 고객만족율을 얻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세월호 여파로 인해 지역경제 침체로 이어져, 이를 회복하기 위한 방편으로 공동마케팅을 추진하였으며, 사회분위기로 인해 조용하면서도 강한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 ‘스마티’를 전단지, 현수막, 포스터와 결합하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자발적 참여 고객은 스스로 SMS 문자를 상인회 사무실의 kt유선전화번호로 전송하면 그 즉시 5천원 온누리상품권이 당첨되고, 이를 상인회에서 수령한 후, 전통시장에서 필요한 신선제품 등을 구매하는 과정으로 진행됐다.

중소기업청에서 발행되는 온누리상품권이 전통시장에서 합법적으로 유통되고 있는 상품권이라는 것과 전통시장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음을 체험을 통해 알 수 있게 했으며, 온누리상품권의 저변 확대를 꿰했다는 평가다.

상인들도 온누리상품권이 현금과 같이 즐겁게 교환하고, 매출 증대에 도움이 돼 상인 만족율 또한 기존의 일회성 마케팅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좋았다.

상인회 사무국장은 “이렇게 놀라운 반응의 마케팅은 처음본다. 더군다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율 조사에서 100% 만족도를 얻어 놀랍다”며, “앞으로 다른 전통시장의 관계자분들에게도 널리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이기순 센터장은 “조용하면서도 강한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 ‘스마티’는 특허등록된 것으로 8여년간 제공되고 있으며, 지난 ‘12년도, ’13년도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우수사례로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며, “이번 ICT전통시장에서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이듯이 스마티를 통해 우선 고객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어 내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연락처

제일거장
마케팅센터장 이기순
1577-11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