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케빈 스페이시 내레이션 글로벌브랜드 영상 ‘A Story of Disruption’ 공개
- ‘Disruptive by Design’ 콘텐츠 플랫폼의 시작을 알리는 첫 영화
아카데미 수상자 케빈 스페이시의 내레이션으로, 3분의 짧은 시간 동안 영상은 사업 초기부터 미래 가능성까지, 괴짜 같은 사업자에서 경기 결과를 바꾸는 스포츠 아이콘이 되는 과정을 돌아보고, 거의 40년 간 업계에서 일으킨 파괴적인 혁신을 입증한다.
이번 영상 공개는 웹 플랫폼 Oakley.com/disrupt(http://disruptivebydesign.com/)의 론칭을 알리는 첫 작품으로, 이후에는 오클리 브랜드에 관련된 사람들과 장소, 제품 이야기를 소개하는 추가적인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영상들에서는 관객들을 오클리의 “미친 과학자들”의 마음 속과 캘리포니아 풋힐 랜치에 위치한 난공불락 디자인 벙커의 방폭문 뒤로 안내할 예정이다.
Disruptive by Design은 광고, 홍보, 콘텐츠, 이벤트, 소매, 소셜 및 파트너십을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다. 모든 시장에 적용되는 이 캠페인은 선도적인 기술 및 미래지향적 미디어 브랜드인 와이어드(WIRED), 유럽 최고의 디지털 디자인 잡지 ‘디자인붐(designboom)’과의 제휴를 통해 컨텐츠 공동 제작 및 미래 업계 파괴를 주도할 디자인 발표 등을 준비한다.
톰 카트말(Tom Cartmale)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이것은 오클리 브랜드의 흥미진진한 역사의 서막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우리는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고 나누고 싶은 철학이 있다. 이것들이 차세대 혁신가들에게 강력한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A Story of Disruption’을 통해 사람들에게 오클리 브랜드를 가능하게 했던 괴짜정신과 틀에 박히지 않는 디자인 사고방식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A Story of Disruption’은 Oakley.com/disrupt(http://disruptivebydesign.com/)에서 시청가능하며, 이후의 혁신 브랜드 콘텐츠 및 #disruptivebydesign 소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회사 정보 및 남성과 여성용 제품 정보는 Oakley.com(www.oakley.com)에서 찾을 수 있다.
Facebook(https://www.facebook.com/Oakley), Twitter(https://twitter.com/oakley), YouTube(http://goo.gl/SWRVhZ) 그리고 Instagram(http://instagram.com/oakley)에서도 검색 가능
오클리 (Oakley, Inc.) 소개
1975년에 설립되어 캘리포니아 남부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오클리(Oakley)는 세계 유수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전세계 6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오클리는 지속적으로 문제를 찾고 이를 혁신으로 해결하고 그리고 그 혁신을 예술로 승화시킨다. 이러한 철학을 통해 오클리는 시장 내 가장 아이콘 적이고 독창적인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으며, 전세계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이 가장 높은 수준에서 서로 경쟁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제품을 가지게 되었다. 오클리는 HDO®(High Definition Optics, 고해상도 광학)과 같이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렌즈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이 기술은 모든 오클리 선글라스와 처방 안경, 그리고 오클리의 모든 프리미엄 고글에 적용되어 있다. 오클리는 스포츠 안경 시장의 세계 선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의류, 신발, 액세서리 컬렉션 등으로까지 확대시켰다. 소비자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는 오클리는 스포츠 퍼포먼스, 활동과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남성 및 여성용 제품 라인도 보유하고 있다. 오클리는 룩소티카 그룹(Luxottica Group)의 자회사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oakle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kley.com
연락처
오클리(Oakley, Inc.)
레이첼 무어스(Rachele Mooers)
글로벌브랜드 커뮤니케이션즈 매니저
949-829-6122
rmooers@oak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