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쌍둥이 아빠 이휘재의 선택, 알아서 작동하는 모기약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서울 낮 최고 기온이 20℃ 이상을 웃도는 이상 고온 현상으로 인해 때이른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여름이면 찾아오는 불청객 모기가 일찌감치 활동을 시작했다.

이에, 모기 퇴치 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예년 동기에 비해 크게 늘어나면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들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점점 더 사용이 편리한 스마트한 제품이 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직장 생활에 집안 살림, 게다가 육아까지 챙겨야 하는 눈코뜰새 없이 바쁜 부부들에게는 더욱 스마트해진 모기 퇴치 용품이 보다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필수품이다.

에스씨존슨의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는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들의 귀차니즘과 깜빡하는 건망증을 해결해줄 스마트한 모기약으로, 쌍둥이 양육과 방송 생활 등 정신없이 바쁜 슈퍼맨 아빠 이휘재도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의 편리함에 반해 주변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

127년 전통의 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사인 에스씨존슨에서 리퀴드형 모기약의 편리성을 극대화해 출시한 제품인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는 제품 이름처럼 여기저기서 스마트함을 찾아볼 수 있다.

먼저, 자동 온오프 예약기능이 있어 8시간, 12시간, 24시간 등 원하는 작동 시간을 설정해 놓으면, 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기 때문에 특별히 신경 쓸 필요가 없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또한,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강중일반 3단계로 훈증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공간별, 용도별로 필요에 따라서 다양한 세기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의 히터는 180도 회전되는 히터라 어떤 방향의 콘센트이든 맞추워 세워 꽂을 수 있어 히터의 액이 새어 나올 걱정이 없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히터에 블루, 핑크, 오렌지 세 가지 색깔의 칼라링이 함께 들어 있어 원하는 취향대로 칼라링 색깔을 바꿀 수 있다.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는 일반세기로 1일 10시간 사용시 최대 45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전국 대형 할인마트, 체인대형 마트, 개인슈퍼마트, 약국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훈증기와 리필1개로 구성된 제품기준 13,3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프킬라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채송이 사원
02-2022-82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