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예은, 양악수술로 ‘180도 변신’…수술 과정 공개
- 채널A 혼자사는 여자에 출연한 허예은 씨 화제
실제 허예은의 수술을 집도한 아이디성형외과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허예은 양의 턱 길이는 23㎜로 주걱턱 환자 100명 중에서도 1, 2위를 할 만큼 긴 턱을 가지고 있어 부정교합에 음식조차 잘 씹지 못했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가 반드시 필요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양악수술과, 코, 눈 앞트임, 이마를 성형했다”고 밝히며 “성형 전에는 남자들이 내 성격만 좋아했는데 지금은 다 좋아한다. 버스에서 나를 알아보고 전화번호를 달라고 하기도 한다”고 말하며 오히려 주변 사람들에게 성형을 권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본인이 꿈꿔오던 의류쇼핑몰의 CEO 겸 모델로 활동을 할 수 있게 된 허예은은 당시 인터뷰를 통해 “렛미인을 통해 제 꿈에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고, 수술을 해주신 아이디성형외과병원 등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다. 이제는 외모콤플렉스를 이겨내고 남을 도울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생긴 만큼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쇼핑몰 수입의 일부는 금전적으로 어려워 수술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돕는데 사용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채널A 혼자사는여자: http://tv.ichannela.com/enter/singlelady
웹사이트: http://www.idhospital.com
연락처
아이디성형외과병원
성은경 대리
02-547-0050
Kiwi Public Relations
070-8236-8232
손수미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