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마키아벨리 展에서 이탈리아의 맛을 알리다
- 한국과 이탈리아 수교 130주년 기념, 이탈리아 대표 사상가 마키아벨리의 삶과 작품 展
- 60년 전통의 페레로로쉐 초콜릿의 장인정신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는 24일 오전 국립도서관에서 한이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열린 르네상스형 인간, 마키아벨리 展 후원과 함께 페레로로쉐 초콜릿 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 페레로로쉐는 이번 전시에 이탈리아의 대표 기업으로서 이탈리아의 찬란한 황금빛 유산과 맛을 알리고자 동참했다.
이탈리아 제과점(Pasticceria Italiana)의 최고급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독창성, 열정, 정성 그리고 페레로 초콜릿 쉐프들의 섬세함을 더해 훌륭한 레시피로 탄생된 페레로로쉐는 6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페레로 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명품의 강국, 이탈리아 출신답게 모든 과정에는 장인정신이 자리한다. 페레로로쉐는 1982년 이탈리아와 프랑스, 영국에서 처음 론칭 된 이후, 오늘날 선물용 초콜릿의 대표 제품으로 5대륙 130국에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마키아벨리의 삶과 작품을 들여다 볼 수 있는 ‘르네상스형 인간, 마키아벨리’ 전시회는 국립도서관 내 디지털 도서관에서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니 본격적인 나들이의 계절을 맞이해 도심 속 문화 나들이를 계획해 보자.
연락처
페레로로쉐 홍보대행
PRGATE
최순영 차장
02-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