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가톨릭중앙의료원 8개 병원에 학습교재 기증
- 어린이환자 학습에 필요한 유아동 및 초·중·고등 교재 1,000만원 상당 기증
-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 굿네이버스 등에 이어 꾸준한 교육나눔활동 펼쳐
천재교육은 병원 내 환아들이 꾸준히 학습에 집중하고 다양한 도서를 접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증도서를 통해 환아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게 되었다. 도서는 유아동 및 초·중·고 교재 총 1300여 권으로 8개 병원 소아병동 및 도서관 등에 비치하여 입원 환아들이 손쉽게 도서를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서울성모병원에는 장기투병생활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환아들을 위한 어린이학교가 운영되고 있어, 어린이학교 내 교육과정에 활용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 해법수학, 셀파 해법수학, 수학 비밀일기, 중학생을 위한 교과서 소설 전집 등 다양한 참고서와 도서를 기증했다.
천재교육 최용준 회장은 “가톨릭중앙의료원 생명존중의 치유활동에 동참하며 환아들의 배움에 보탬이 되고자 본 기증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육에 있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나눔을 실천해 보다 나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여명학교, 아름다운가게, 굿네이버스,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 등에 자사 교재 지원을 통한 교육희망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jae.co.kr
연락처
천재교육 홍보대행
굿윌커뮤니케이션즈
김보미
02-2263-4754
이메일 보내기
-
2016년 8월 10일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