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라야, 최초의 차량용 브로드밴드 단말기 공개

- 투라야 IP 보이저(Voyager), 현재 시장에서 사용되는 용량인 256kbps를 넘어선 스트리밍 속도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

-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4(Mobile World Congress 2014)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위성 서비스(Mobile Satellite Services, MSS) 부문 선두 기업인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Thuraya Telecommunications)는 자사 최초의 차량 전용 IP브로드밴드 터미널을 출시했다. 브로드밴드 위성 솔루션 분야 리더인 휴즈 네트워크 시스템 LLC(Hughes Network Systems, 이하 ‘휴즈’)이 설계 및 제작한 투라야 IP보이저(Thuraya IP Voyager)는 정부, 석유 및 가스, 언론 그리고 구호 분야 최종 사용자들을 위한 비용 효율적이면서 고품질의 위성 단말기이다. 이 제품은 현재 시장에서 유일하게 스트리밍 IP 속도를 384kbps까지 낼 수 있고 사용자 정의 비대칭 스트리밍이 가능한 단말기이다.

투라야의 랜디 로버츠(Randy Roberts) 혁신부문 부사장은 “믿을 수 있는 연결성과 이동성은 이동 중 현장 팀과 지속적으로 의사소통을 하고 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는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투라야 IP 보이저(Thuraya IP Voyager)는 우리의 지상 IP포트폴리오를 확대시키며 최종 사용자들이 어디에서든 고품질의 믿을 수 있는 연결성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투라야 IP 보이저는 원거리에 있는 사용자들이 영상, 데이터 및 VoIP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협력해 지상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지역에서 중요한 업무를 진행 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단말기는 이동 중 최대 444kbps의 IP 브로드밴드 속도까지 연결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내장용 와이파이 AP와 여러 유선 기기와 연결할 수 있는4개의 PoE(Power over Ethernet) 포트가 들어있다.

투라야 IP 보이저는 모든 투라야 서비스 파트너사에서 2014년 2월 24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 컴퍼니(Thuraya Telecommunications Company) 소개

투라야 텔레커뮤니케이션즈 컴퍼니(Thuraya Telecommunications Company)는 업계 선두 MSS 사업자이며 글로벌 이동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웹사이트 www.thuraya.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huraya.com

연락처

투라야(Thuraya Telecommunications)
셰린 하나피(Shereen Hanafi)
커뮤니케이션 이사
+971-4-4488-888
corporatecomms@thuraya.com
투라야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http://goo.gl/ixlmDF), 링크드인(http://goo.gl/rw6wcF), 트위터(http://goo.gl/vID4c3) 그리고 유투브(http://goo.gl/Bly6z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