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에어, 25일(화) 14시 한국에서의 항공권 판매 개시
- 서울(인천)⇔동경(나리타) 편도 KRW115,400원 부터
저렴한 요금과 함께 무료로 20kg까지 수하물 위탁이 가능하며, 4명 이상 동시 예약 시에는 10% 할인이 가능하여‘단체 할인’적용이 가능한 ‘코미코미바닐라’가 있다. 부담 없는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와쿠와쿠바닐라’도 있다. 바닐라에어에서는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 사항을 준비하고 있다.
대표이사 사장 이시이 토모노리는 이번 항공권 판매개시와 관련하여 “다가오는 3월 1일에 서울(인천)⇔동경(나리타)노선의 취항을 기대하고 계신 한국의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오늘 한국에서 바닐라에어 항공권 판매를 개시합니다. 매력적인 관광 자원이 넘치는 서울은 바닐라에어의 중요한 취항지 중 하나입니다. 일본의 새로운 LCC, 바닐라에어의 심플한 서비스와 매력적인 가격으로 많은 한국 고객들께서 부담없이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바랍니다. 오늘부터 바닐라에어의 한국어 웹 사이트가 오픈됩니다. 가족, 부모, 친구들과 함께 동경 여행의 문을 활짝 열어보세요.” 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운임(코미코미 바닐라)
서울(인천)-동경(나리타)
- 탑승기간 : 2014년 3월 1일(토) ~ 2014년 10월 25일(토)
- 코미코미바닐라(편도) : KRW115,400- (유류할증료 미징수/ 공항이용료 등 Tax 포함)
- 예약방법: 당사 웹사이트(vanilla-air.com), 공항카운터에서도 예약 및 구입 가능
*참고: 바닐라에어의 운임 특별 징수(요약)
- 운임 종별: 코미코미 바닐라(상시)
- 예약변경, 구입 접수 기간: 출발시각의 60분전(국제선)까지
- 예약변경: 가능(KRW6,000)
- 환불: 가능(KRW36,000)
- 할인: 4명 이상 동시 예약으로 10%할인
- 좌석지정: 가능(무료)
- 위탁수하물: 20kg까지 무료
[운임에 대한 특이 사항]
※상기 운임에는 지불 수수료와 여객시설 사용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임액·이용 조건은 예고 없이 변경 및 추가 설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기의 운임은 신청 중입니다. 운항에 있어 정부 및 관계 기관의 인가 및 승인을 얻은 후 변경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유류할증료(유류 특별 부가운임)은 징수하지 않습니다.
※예약 변경은 동일 노선 및 동일 운임 종별에 한합니다.
※환불 수수료는 고객 사정에 의한 경우에 적용되며, 당사의 사정에 의한 경우에는 무료로 항공편의 변경 및 환불을 실시합니다.
※좌석이 필요하지 않은 생후 8일 이상에서 만 2세 미만의 유아를 동반하시는 경우에는 유아 운임을 적용합니다.
바닐라에어 주식회사 소개
바닐라에어 주식회사(본사:일본 치바현 나리타시)는 2013년 12월 20일부터 운항을 개시한 ANA홀딩스 주식회사가 100% 출자한 LCC(저비용 항공사)이다. [Simple][Excellent][New Basic]의 3가지의 이념을 염두에 두고 매력적인 운임을 제공하여, 바닐라와 같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새로운 형태의 LCC를 목표로 하고 있다. 거점이 되는 나리타 국제공항으로부터 레저, 리조트 노선을 중심으로 전개하여 일본, 아시아, 그리고 세계 중의 사람들에게 더욱 즐겁고, 가치있는 여가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vanilla-air.com
연락처
바닐라에어 한국총판매대리점 (주)블루넷에어
T 070-4941-5364
F 02-753-39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