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외장형 반려동물 인식표 ‘포파인더’, Love Day 이벤트 진행

- 이젠컴즈, RFID 및 NFC 내장한 반려동물 스마트팬던트 ‘포파인더’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부터 전국적으로 시행된 반려동물등록제는 계도기간을 거쳐 2014년 1월 1일부로 의무화되었다.

기존에는 반려를 목적으로 하는 동물에 내장형 식별장치와 외장형 식별장치, 인식표의 3가지 방법을 통해 주인을 알 수 있도록 하는 장치를 달아야 했다. 하지만 소유자의 이름과 전화번호, 동물등록번호가 시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형태로 겉면에 표기된 ‘인식표’로 달아야 한다는 법제처의 법령해석에 따라, 이미 반려동물에 내장형 식별장치를 삽입하였다 하더라도 반려동물이 외출할 때는 인식표를 따로 달아 주어야 한다.

이에 ㈜이젠컴즈(대표 강상구)는 RFID 및 NFC(무선전자태그)를 내장한 반려동물 스마트팬던트 ‘포파인더(pawfinder)’를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Love Day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스마트 팬던트 ‘포파인더’와 아미오의 사료까지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3월 2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상구 이젠컴즈 대표는 “동물을 사랑하고 함께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이벤트이고 참여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포파인더 고객들을 위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이벤트 내용은 포파인더샵(pawfindershop.kr)과 블로그(pawfinder.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젠컴즈 소개
이젠컴즈는 국내유일 NFC겸용 정부인증 동물등록용 무선식별장치 인식표를 출시한 기업이다.

연락처

이젠컴즈
박세영
02-576-39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