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웨어러블 기기를 이끌어가는 리딩 브랜드 ‘핏비트’, 스페셜 에디션 완판

- 네이버 샵N에서 판매된 플렉스 스페셜 에디션 500개 전량 판매

- 얼리어덥터 사이 입소문으로 판매 2주 만에 완판 기록

서울--(뉴스와이어)--미국에서 출발해 헬스 및 피트니스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신개념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Fitbit)’(www.fitbit.co.kr)의 플렉스™ 스페셜 에디션(Flex™ Special Edition)이 설 연휴에도 불구하고 약 2주 만에 전량 판매를 기록했다.

플렉스™ 스페셜 에디션은 핏비트 국내 론칭을 기념해 세계 최초로 1월 23일부터 네이버 샵N에서만 500개 한정으로 국내에서만 판매된 제품이다. 기본 플렉스™ 제품에 라임 또는 텐저린 컬러 밴드가 추가로 구성된 제품으로 가격은 플렉스™와 동일한 13만9천원으로 판매되었다.

핏비트 코리아 최현욱 지사장은 “전세계의 주요 트렌드 중 하나인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해 젊은 층에서 특히 높은 관심을 보이면서 새롭게 론칭한 핏비트에 대한 호기심이 빠른 구매로 이어진 것 같다”며 “곧 출시 예정인 포스™(Force™)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제품군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판매된 플렉스™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 수 있도록 활동 습관을 측정해주는 것은 물론,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팔찌형 디자인의 웨어러블 기기다. 이 외에도 동일한 팔찌형 디자인에 시계 기능까지 포함된 포스™(Force™, 출시예정), 클립형 디자인인 원™(One™)과 집™(Zip™), 체지방 측정이 가능한 와이파이 스마트 체중계 아리아™(Aria™, 출시예정)까지 총 5종의 제품이 있다.

핏비트 전제품은 이마트, 홈플러스, 프리스비 매장과 샵N(http://shop.naver.com/mdigg01) 옥션(http://stores.auction.co.kr/e130652), G마켓(http://minishop.gmarket.co.kr/e130652), 11번가(http://shop.11st.co.kr/@fitbit) 등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itbit.com

연락처

핏비트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전민정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