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 위한 ‘제23회 작품현상 공모전’ 개최

- 3월 12일까지 에세이, 인쇄매체디자인, 사진 분야 작품 접수

성남--(뉴스와이어)--고용노동부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하 공단)은 장애인 고용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사회적 공감대를 조성하기 위해 제23회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 작품현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함께 일하는 세상, 우리가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장애인 고용’으로, 에세이, 인쇄매체디자인, 사진 등 총 3개 분야의 작품을 접수한다.

에세이 부문은 ‘공단의 서비스를 이용해 취업에 성공한 장애인의 이야기, 장애인과 함께 일하는 비장애인 동료의 이야기,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장애인의 이야기’ 등을 기술하면 된다.

인쇄매체디자인과 사진 부문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하는 희망찬 세상, 일하는 장애인의 밝고 건강한 모습,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장애인고용’ 등의 이미지를 표현하면 된다.

참가자격에 제한은 없으며 장애인고용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는 2월 10일(월)부터 3월 12일(수)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keadcontest.co.kr)에 참가 신청과 함께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공단은 접수된 응모작에 대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오는 3월 28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에세이, 인쇄매체디자인, 사진 등 각 부문별 최우수작 1편에는 고용노동부장관상과 상금 250만원, 우수작 1편에는 공단 이사장상과 상금 100만원, 장려작 5편에는 공단 이사장상과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www.keadcontest.co.kr) 또는 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에 게시된 공모 요강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ead.or.kr

연락처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홍보협력팀장 김현주차장
031-728-70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