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ECG, 모바일 24시간 심전계와 삼성 갤럭시 S4 스마트폰 통해 심장 박동 분석 가능

헬싱키,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슈퍼 ECG닷컴(Super ECG.com)이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이용해 24시간 심전도(ECG) 분석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실험했다.

슈퍼 ECG닷컴의 설립자인 오씨 티호넨(Ossi Tiihonen)은 “이제 스마트폰을 이용해 심전도 심장박동을 24시간 적절히 모니터링 할 수 있게 되었다. 삼성 갤럭시 S4와 갤럭시 S2 스마트폰을 통해 회사의 ‘하트버그(HeartBug)’ 서비스를 실험한 결과 원활하게 작동했다. 따라서 PC 없이도 심장박동을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에 실시한 실험 관련 동영상은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youtube.com/watch?v=ZSTRM5bSPrs

‘하트버그’ 스타터 킷(starter kit)은 24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전문 수준의 심전계(일반적으로 홀터 [Holter]모니터로 알려짐)와 6가지 자동 분석 툴로 구성되어 있다. 이 스타터 킷의 가격은 199달러로 저렴하며, 슈퍼ECG의 웹숍 http://store.superecg.com과 아마존 http://www.amazon.com/HeartBug-Starter-Kit/dp/B00GXA1YDI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숍을 통해 추가적인 분석 툴을 구입할 수 있으며 6가지 분석과 전극 가격은 39달러이다.

‘하트버그’ 디바이스는 마이크로 USB에 연결하여 작동하며, PC나 USB호스트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 등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고 USB호스트 기능이 있는 기기면 어느 것에나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하트버그’는 USB호스트 기능이 있는 기기와 연결하면 일반 메모리 스틱과 마찬가지로 작동하기 때문에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하트버그’ 디바이스는 일반 휴대폰 충전기나 PC USB 포트를 통해 충전이 가능하다.

언론인들에게

슈퍼 ECG는 50명의 언론인에게 선착순으로 ‘하트버그’ 스타터 킷을 제공한다. ‘하트버그’를 실험해 보고자 하는 언론인은 연락처를 superecg@superecg.com으로 보내기 바란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uperecg.com

연락처

슈퍼ECG
오씨 티호넨(Ossi Tiihonen)
+358 40 506 5547
superecg@superecg.com
http://www.superecg.com/en/press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