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미터 브랜드 조사결과, 소주분야 참이슬 ‘1위’
1, 2위 간 격차는 33.2점, 2위와 3위의 격차는 8.4점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4위 잎새주 34.6점, 5위 C1소주 33.6점, 6위 O2마린 31.3점, 7위 전북 하이트 소주 31.2점, 8위 경남 화이트 소주 30.7점, 9위 시원천 청풍 29.4점, 10위 한라산 28.4점 순으로 나타났고, 그 외 기타브랜드는 28.6점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2013년 12월 2일부터 31일까지 총 12일(매주 목, 금, 토)간 전국 19세 이상 성인 남녀 2,400명을 대상으로 휴대전화와 유선전화 RDD 자동응답 방식으로 조사했고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 2.00%p였다.
리얼미터-SBS CNBC BMSI(Brand Mind-Share Index)는 일반 국민들의 일상 및 소비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20개 업종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주이용도(가입/구매), 만족도 등을 조사하여 종합지수화 한 것으로, 한국뉴욕주립대(SUNY KOREA)와 공동으로 2012년 11월부터 일단위 조사를 실시해 월간 단위로 발표하는 브랜드지수다.
웹사이트: http://www.realmeter.net
연락처
리얼미터
02-548-4071
이메일 보내기
-
2014년 2월 3일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