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미터-SBS CNBC, 주유소 분야 브랜드 조사결과 SK에너지 ‘1위’
1, 2위 간 격차는 18.3점으로 나타났고, 2위와 3위의 격차는 14.7점으로 나타났다.
뒤이어 4위 현대오일뱅크 38.1점으로 나타났고, 그 외 기타회사는 30.2점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2013년 12월 2일부터 31일까지 총 12일(매주 목, 금, 토)간 전국 19세 이상 성인 남녀 2,400명을 대상으로 휴대전화와 유선전화 RDD 자동응답 방식으로 조사했고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 2.00%p였다.
리얼미터-SBS CNBC BMSI(Brand Mind-Share Index)는 일반 국민들의 일상 및 소비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20개 업종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주이용도(가입/구매), 만족도 등을 조사하여 종합지수화 한 것으로, 한국뉴욕주립대(SUNY KOREA)와 공동으로 2012년 11월부터 일단위 조사를 실시해 월간 단위로 발표하는 브랜드지수다.
웹사이트: http://www.realmeter.net
연락처
리얼미터
02-548-4071
이메일 보내기
-
2014년 2월 3일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