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시스와 24/7미디어 합병, 세계 최대 프로그램 방식 미디어 및 기술 플랫폼 탄생
- 합병 회사명 작시스(Xaxis), 글로벌 CEO에 브라이언 레써(Brian Lesser), 회장에 데이빗 무어(David J. Moore)
마크 그레더(Mark Grether)는 작시스의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COO) 직책을 유지하며 크리스티나 반 태슬(Christina van Tassell)은 최고재무책임자(CFO) 직책을 맡게 된다. 니콜 팽기스(Nicolle Pangis)는 회사의 최고수익책임자(CRO)가 되고 폴 돌런(Paul Dolan)은 글로벌 사업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직을 그대로 유지하게 된다. 캐스퍼 슐리컴(Caspar Schlickum)은 작시스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담당 전무에서 EMEA CEO로 승진되었다. 작시스의 각 지역 담당 전무인 미셸 드 리크(Michel de Rijk, 아시아 태평양), 브라이언 글리슨(Brian Gleason, 북미) 및 루카스 멘타스티(Lucas Mentasti, 중남미) 등은 현직을 그대로 유지한다. 작시스의 인사 담당 부사장인 사라 하펠(Sara Hafele)은 합병된 회사의 모든 인사 관련 활동 책임을 맡게 된다.
합병된 새 작시스는 전세계 2700여 고객사에게 모든 디지털 미디어 채널과 디바이스를구매하는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업계에서 유일한 종합적인 프로그램 방식의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다. 합병된 회사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중남미에 있는 32개 시장에서 7억5000여만 달러 상당의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한 미디어 게재를 창출할 것이다. 이들을 모두 합치면 회사는 연간 2조 번 이상의 노출을 관리하는 셈이 된다.
작시스의 브라이언 레써 글로벌 CEO는 “우리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를 단일 플랫폼 안에서 통합하여 광고주와 게시업체를 긴밀히 연계함으로써 브랜드 업체와 미디어 운영회사 모두가 시장 활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해 준다. 게시업체들은 광고물 목록을 더욱 잘 관리하게 되고 광고주들은 전례 없이 수준 높은 고급 디지털 자산 경험 세계에서 적절하고 맞춤형으로 개발된 청중을 더욱 직접 접촉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두 회사가 합병함으로써 작시스는 프로그램 방식 미디어 플랫폼 업계를 주도하여 전세계적으로 매우 신축성 있고 순차적인 다채널 광고 캠페인을 창출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할 수 있게 되었다. 작시스는 또 이번 합병으로 프로그램 방식 브랜드 광고 분야에서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여 광고주들이 디스플레이, 비디오, 모바일, 소셜, 라디오 및 옥외 광고 채널 등을 비롯한 최고 수준의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주요 브랜드에 대한 광고 캠페인을 벌일 수 있게 할 것이다.
미국 인터넷광고협회(IAB)와 윈터베리 그룹(Winterberry Group)이 2013년11월에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현재 광고주의 85%와 게시업체 중 72%가 프로그램 방식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앞으로 2년 동안에 게시업체 비율이 83%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작시스는 매우 종합적인 고유의 기술 솔루션과 긴밀하고 안정되게 통합된 파트너 및 세계에서 가장 많은 프로그램 방식 미디어 전문가 팀을 통해 광고주와 게시업체들로 하여금 프로그램 방식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게 한다.
사업 이관 절차의 일환으로 리얼 미디어 그룹(Real Media Group)의 게시업체 재고 계정에 대한 독점적 접속은 작시스 퍼블리셔 네트워크로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했다. 이 네트워크는 1,000개 이상의 사이트를 통해 1억 8,700만명이 방문하고 있다. 세계 12개 시장에서 450개 게시업체에 제공하는 24/7미디어의 주력 퍼블리셔 기술인 오픈 애드스트림(Open AdStream)은 이제 작시스 ‘퍼블리셔’ 기술이 되었다. 이들 제품이 통합되어 작시스가 업계를 선도하여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작시스의 데이빗 무어 회장은 “대부분의 광고주와 게시업체들이 프로그램 방식으로 청중을 확보하는 기술을 사업 운영의 종합적이고 중요한 요소로 채택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두 회사가 합병하여 새롭게 태어난 작시스는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회사로 자리매김하여 모든 이해 당사자들이 디지털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작시스(Xaxis) 소개
작시스는 모든 사용 가능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광고주와 게시업체를 오디언스와 프로그램 방식으로 연결시켜주는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이다. 회사는 독자 개발한 기술과 고유의 데이터 자산 및 독점적 미디어 관계를 가장 뛰어난 오디언스 분석자와 데이터 과학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과 결합시키고 있다. 작시스와 협력하는 광고주들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더 높은 투자수익률(ROI)을 올리고 있다. 게시업체들은 적절한 컨텐츠와 광고를 새롭고 가치 있는 오디언스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작시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중남미 지역의 32개 시장에 있는 2,700개 이상의 고객사들과 협력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xax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스위프트(Swift) / 작시스(Xaxis)
케이티 새거(Katy Saeger)
+1-310-597-2337
katy.saeger@swift.co
피터 엡스타인(Peter Epstein)
+1-323-251-3567
peter.epstein@swift.co
-
2017년 1월 24일 11:20
-
2015년 11월 9일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