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이, 이벤트 당첨자에게 일일점포 운영하고 얻은 매출액 전부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돈데이(대표이사 김태진, www.donday.co.kr)는 지난 7월 1일부터 한달간 전 매장에서 실시한 신메뉴 출시기념‘돈되지’이벤트 추첨 행사를 8월 17일 본사에서 가졌다.

김태진 대표이사를 비롯해 전 임직원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된 이날 추첨 행사에서 1등 당첨자의 영광은 안양 1호점 고객 김보애 씨에게 돌아갔다. 이외에도 장정희(수원 화서점 고객) 씨와 손규호 씨가 2등의 영광을 안았으며, 총 150명의 돈데이 고객들이 3, 4. 5등의 영광을 안게 됐다.

‘돈되지’이벤트는 돈데이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신메뉴‘케이준바베큐삼겹살’과‘돈델리삼겹살’의 홍보마케팅으로서 돈데이 전 매장에서 신메뉴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작성한 후 추첨하여 총 1천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1등 당첨자로 선정된 김보애 씨는 '돈데이 가맹점 간담회(지난 7월 26일)'를 통해‘1등 진행 가맹점’으로 선정된‘방화1호점’에서 실제 1일간의 가맹점포를 운영할 수 있는‘특전’이 주어지며, 일일 점포 운영을 통해 벌어들인 당일 매출을 전부 수령해 가는‘특별 행운’도 얻게 된다.

이외에도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제주도 2인 무료여행권' 2매가 주어지며, 3등 당첨자 20명에게는 '케리비안베이 2인 자유이용권'이 각각 주어진다(당첨자 명단 : 돈데이 홈페이지 www.donday.co.kr 팝업 및 공지사항 참조).

한편, 김태진 대표이사는 1등 당첨자의‘특전’에 대해 "당첨자에게는 점포 영업과 마케팅 기법을 동시에 경험하고 배우는‘특별한’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본사는 실제 고객 경험을 통해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더 나아가 돈데이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시킬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 1일부터 한달간 돈데이‘돈되지’이벤트에 참가한 가맹점은 총 130개 매장이며, 총 응모자 수는 68,765 명으로 조사 집계됐다.

웹사이트: http://www.donday.co.kr

연락처

(주)썬미트 경영기획실 홍보팀 대리 최순정
02-333-740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