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전문기업 ‘제일거장’, 새해 포부 밝혀

- 2012년에 이어 2013년까지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우수사례로 2년 연속 선정

-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자발적 참여고객 대상 모바일 설문조사 결과 93% 이상의 놀라운 만족율

수원--(뉴스와이어)--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전문기업 제일거장(센터장 이기순, 1577-1146 , www.smarty.kr)은 2014년 시작하면서 3가지의 으뜸 포부를 밝혔다.

1. 고객이 재미와 즐거움으로 스스로 참여하고 전통시장 단골고객화 되는 데 기여하자
2. 전통시장 상인들이 고객집객으로 매출 및 수익증대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자
3. 상인회에게는 고객확보를 통한 실시간 소통으로 효율적 관리를 지원하자

이를 실천하기 위해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의 고객확보 집객분야 1위 서비스라고 자부할 수 있는 ‘스마티’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상인, 상인회 모두가 감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기순 센터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제일거장의 3가지 으뜸 슬로건은 2014년 청마의 해의 중요한 마케팅의 화두가 될 것이다”며, “ICT의 실질적 효과를 거양할 수 있는 스마티는 전통시장 공동마케팅에서 기반이 되는 서비스로 정착되는 한 해가 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연락처

제일거장
마케팅센터장 이기순
1577-1146 , 010-7229-9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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