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제로 물티슈’ 입소문 타고 대형마트 진출

- ‘베베숲 제로 물티슈’ 이제 대형마트에서 만나요!

서울--(뉴스와이어)--베베숲 관계자는 올해 7월 소비자시민모임으로부터 유해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로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진 ‘제로 물티슈’를 대형마트인 이마트, 트레더스, 농협 하나로마트에 입점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처음 출시된 베베숲 제로 물티슈는 제품 출시와 함께 아기에게 유해한 12가지 성분을 제외한 물티슈로 어머니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베베숲 관계자는 “최근 언론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습기 살균제 사고 원인 성분인 PHMG, PGH, CMIT, MIT 성분이 한방울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공식 입장을 밝히기도 하였다.

이승철 베베숲 마케팅 매니저는 “어머니들 입소문으로 대형마트까지 입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제로 물티슈는 마트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마일드, 소프트, 발란스 등 제품의 원단에 따라 각기 다른 이름으로 출시된다”고 말했다.

에이제이 소개
에이제이는 1994년부터 물티슈 전문 생산업체로 출발하여 스킨케어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품질과 고객 중심의 기업이다.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과 CGMP인증을 획득한 공장의 최첨단 설비로 기능성 물티슈, 클렌징티슈와 화장품을 생산하여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중국, 유럽, 대만, 홍콩 등 해외 수출에도 주력하고 있는 World Class Company이다.

베베숲: http://www.bebesup.co.kr/

연락처

에이제이
홍보팀
이승철 과장
02-565-30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