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2013년 10대 실적 및 2014년 목표 수립

-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의 고객확보 집객분야 1위 서비스 스마티

- 2013년, 수원시로부터 성장유망기업으로 인정받아 수원시창업성장지원센터에 입주

- 2014년,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수주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기여

수원--(뉴스와이어)--제일거장(센터장 이기순, 1577-1146 , www.smarty.kr)은 다사다난했던 2013년의 실적을 정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2014년 새로운 10대 목표를 세워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3년 주요 10대 실적

1. 성장유망기업으로 인정받아 수원시창업성장지원센터로 입주
2. 시장경영진흥원의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우수사례 2년연속 선정
3. SMS연동형 홈페이지 구축
4. TM콜센터 구축 및 팀장 1명 채용 운영
5. 삼성전자 44주년 축제이벤트 스마티 솔루션 제공
6. 중소기업청의 행복충전 시니어 40+ 스마티 광고게제
7. 경상남도 상인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 스마티 발표
8. (주)비즈노컨설팅, (주)텔레팩 등 사업협력 제휴
9. 스마티3.0으로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10. 스마티키워드 이벤트 탑재

2014년 주요 10대 목표

1. 매출 10억 이상 달성
2.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3년 연속 선정
3. 스마티솔루션 업그레이드를 통한 스마티4.0 시대 개막
4. 캐시카우 스마티서비스 매출비중 50% 이하를 위한 신사업 적극 진출
5. 신규인력 채용 3명 이상
6. 주식회사로 전환하는 원년
7. 스마티 키워드이벤트를 통한 프랜차이즈 공동마케팅 수주
8.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연계관리로 SNS 강화
9. 고객에게는 재미와 즐거움을, 상점주에게는 고객확보, 집객으로 30% 매출증대 슬로건 채택
10. 성실, 정직, 끈기 열정, 창의, 도전, 성공, 나눔, 재미의 기업문화 구축을 통해 명실공히 전통시장 활성화 전문기업으로 도약

이기순 센터장은 “600만 1인기업이 활짝 웃을 수 있는 MO서비스 ‘스마티’를 지속적으로 알리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히고, “아울러 스마티를 기반한 신사업 발굴에도 적극 참여하여 스마티 매출이 총매출의 50% 이하가 될 수 있도록 창조 열린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제일거장 소개

제일거장은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의 고객확보 집객분야 1위 서비스 사업자라고 자부하고 있으며, 전단지, 인터넷 광고홍보에서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10배 이상 올릴 수 있는 스마티마케팅을 통해 고객 스스로 SMS문자를 가맹점의 kt유선전화번호 또는 전국대표번호로 전송하는 즉시 실시간으로 SMS(LMS)로 경품메시지 등을 고객에게 바로 피드백함으로써 자발적으로 가맹점으로 찾아오게 하는 특허등록된 역발상 모바일마케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스마티서비스는 2007년 10월에 서비스하여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등에서 8년째 이용하고 있으며, 2012년 대전 한민시장 공동마케팅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7일 만에 8천여명의 고객참여 등으로 시장경영진흥원으로부터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우수사례로 선정되었고, 2013년 인천 신포지하상가 공동마케팅 또한 우수사례로 선정되는 등, 전통시장 공동마케팅 분야에 새롭게 개척, 진입하여 교두보를 구축하였다. 제일거장은 600만 1인 기업가들이 활짝 웃을 수 있도록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의 ‘스마티’를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연락처

제일거장
마케팅센터장 이기순
1577-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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