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선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한 해를 마무리하는 크리스마스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응답자의 90%가 크리스마스 선물 비용을 줄이지 않을 것이라고 답해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지갑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소중한 이들에게 서로 선물을 건네며 한해 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 올해도 ‘선물 뭐 하지?’가 고민이라면 연령대에 따라 트렌드와 실용성까지 갖춘 센스있는 아이템을 살펴보자.

<우리 부모님 꽃중년 만들기! 부모님을 위한 선물 하이모 기프트카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차 줄어드는 머리숱과 주름은 중장년층의 가장 큰 고민거리다. 특히 머리숱에 따라 최대 5년 이상 젊게 보일 수 있어 부모님을 위한 이색선물로 가발이 떠오르고 있다. 평소 자식들 뒷바라지로 자신을 가꾸는데 소홀한 부모님께 볼륨감 넘치는 헤어로 젊음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하이모(대표 홍인표, www.himo.co.kr)는 가발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발 ‘기프트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하이모의 기프트카드는 무기명선불형 카드상품권으로 잔액 한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발은 물론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헤어케어제품과 가발 관련 소모품도 구입할 수 있어 유용하다.

종류는 10만 원, 50만 원, 100만 원 총 3가지로 전국 45개 직영점을 비롯한 하이모 온라인 쇼핑몰(http://himo.co.kr/mall)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맞춤가발의 경우 부모님과 함께 직접 매장을 찾아야 하는지 묻는 젊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 “기프트카드를 이용하면 편리한 시간에 매장을 찾아 제품을 살펴보고 상담 및 주문까지 할 수 있어 부모님들 사이에서도 특히 선호도가 높은 선물로 꼽힌다“고 말했다.

<향기로 사랑을 전하세요! 연인을 위한 선물 조말론>

사랑하는 연인에게 받는 선물은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크지만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은 그 행복을 배가 시킨다. 특히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세요’라는 의미를 담은 향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은 리미티드 아이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동화 속 황홀한 마법의 나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기프트 세트로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수트 차림의 멋진 젠틀맨이 ‘크리스마스 기프트 카’를 타고 원하는 장소까지 선물을 배송해주는 로맨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재미와 교육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다! 아이를 위한 선물 레고>

선택의 폭이 너무 넓은 아이들 선물로 고민 중이라면 재미와 교육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레고를 선물해보자. 레고는 연령대별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성별 관계없이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레고 키마’는 올해 레고가 선보인 신제품으로 지난해 히트작 애니메이션 닌자고 2012의 바통을 넘겨받아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애니메이션 키마의 전설에 등장하는 사자와 악어, 독수리 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완구로 제작해 인기가 높다.

하이모 개요
하이모는 한국 모발산업의 새로운 부흥과 세계 최고의 전문 모발 업체를 이루겠다는 목표로 1987년 3월 설립되어 맞춤가발의 선두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1등 가발 업체이다.
연락처

하이모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