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아이패드 에어 위한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 출시

-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 블루투스3.0 무선 쿼티 키보드로 아이패드 에어 더욱 스마트하게!

- 360° 회전 가능한 타거스의 고유의 버사뷰 기술로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작업 환경 만족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6일부터 국내에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는 사전예약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데 이어 출시 하루 만에 일부 모델이 품절될 만큼 반응이 뜨겁다.

특히 아이패드 에어는 A7 프로세서 도입으로 이 전보다 더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활용 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전까지의 아이패드 모델들이 웹 서핑과 동영상 감상과 같은 멀티미디어 뷰어로서의 기능이 주요 기능이었다면, A7 프로세서가 적용된 아이패드 에어는 사용방식에 따라 기존 랩탑이나 울트라북과 같은 비즈니스 콘텐츠의 생산 기능을 충족시키는데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 액세서리 선도 기업 타거스(www.targus.com/kr)는 이처럼 아이패드 에어의 비즈니스 콘텐츠 생산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버사뷰 키보드(Versavu™ Keyboard) 케이스를 출시한다.

타거스의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는 탈착형 블루투스3.0 무선 쿼티(QWERTY) 키보드를 내장하고 있다. 이 쿼티 키보드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는 순식간에 문서 작업과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스마트기기로 순식간에 탈바꿈 된다. 특허 출원중인 내장형 키보드 슬라이드 레일 시스템으로 편의에 따라 키보드 사용위치를 고정할 수 있으며 키보드를 제거하여 애플TV와 같은 별도의 스마트 기기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타거스의 고유 기술인 버사뷰 기술을 적용, 아이패드 에어를 크래들에 장착한 상태로 360° 회전할 수 있어 필요한 작업 환경에 맞춰 수직·수평 뷰 앵글을 조정할 수 있다.

타거스의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는 폴리우레탄 소재로 내구성을 높여 외부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하고, 안정적인 잠금부 역할을 하는 클로저 탭을 달아 안전하게 휴대하고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조가죽과 울트라 트윌 등의 소재에 펄과 무광으로 효과 더해 고급스러운 소재감 느끼게 한다. 소비자 가격은 99,000원이다.

한국 타거스의 이혁준 대표는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시장은 전체 아이패드 구매자의 20%가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며 내년에는 태블릿용 키보드 시장이 큰 폭의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약 200억 정도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되어 타거스는 다양한 종류의 태블릿 관련 키보드 케이스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타거스의 아이패드 에어를 위한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는 에이샵, 이마트를 비롯한 주요 APR 및 할인점, 양판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 타거스 개요
타거스 그룹 인터네셔널(Targus Group International)은 세계 최초로 노트북 가방을 만든 회사로, 1983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현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나라에 지점과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한국 지사는 노트북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업계 최초인 1998년 설립되었다. 타거스는 기능이 우수한 고품질 노트북가방, 백팩, 카메라 케이스를 비롯해 노트북 액세서리 제품(노트북 보안시스템, 마우스, 전원 제품, 엔터테인먼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rgus.com

연락처

타거스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