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에밀과 탐정들’ 개봉 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정찬우의 목소리 연기와 안데르센상 수상에 빛나는 ‘에리히 케스트너’의 동명소설을 영화화한 <에밀과 탐정들>(수입/배급: ㈜레드박스 엔터테인먼트/ 목소리출연: 정찬우,오승윤/ 원작자: 에리히 케스트너)이 오는 9월 1일 개봉을 맞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의 유명 동화 작가 에리히 케스트너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 한 <에밀과 탐정들>의 개봉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 모두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줄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하는 모든 이들에게 ‘메이플 스토리 파워 썬 딱지’를 선물하는 것과 더불어 이 작품을 예매하는 8000명의 관객에게 <에밀과 탐정들>의 원작소설과 ‘코엑스 인체의 신비 한국고별전’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것이 바로 그것. 영화의 재미와 함께 주 관객층인 아이들의 교육에도 기여함으로써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이번 이벤트는 재미와 교육이라는 1석 2조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되면서 벌써부터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세계 200여개 국에서 출간되어 아이들의 필독서로 자리매김한 <에밀과 탐정들>은 책을 싫어하는 요즘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의 동화책으로 영화와는 달리 어머니의 심부름으로 할머니에게 돈을 보내기 위해 기차에 오른 에밀을 따라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영화와 책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소설 속 독일의 풍경들이 영화에서는 어떻게 펼쳐졌는지를 비교해보면 아이들의 상상력 발달에도 효과적일 것이다. 또한 원작소설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코엑스 인체의 신비 한국고별전’도 국내 첫 전시 이래로 많은 호평 속에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인기 전시회로 전시 자체가 가지는 교육적 효과가 커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부모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원작 소설과 ‘코엑스 인체의 신비 한국고별전’ 입장권을 받지 못했다 하더라도 실망하기엔 이르다. 극장을 찾는 모든 관객들에게 ‘메이플 스토리 파워 썬 딱지’가 선물로 증정되기 때문이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많은 게이머들,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 스토리’의 캐릭터들이 그려진 딱지로 아이들과 부모, 모두가 함께 추억의 게임을 하다보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개그맨 정찬우의 목소리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밀과 탐정들>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따뜻한 가족 영화를 기다리던 이들에게 아이들의 스릴 넘치는 모험과 우정, 가족애를 모두 선사하는 작품이 될 것이다. 개봉 전 예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들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에밀과 탐정들>은 오는 9월 1일 전국 롯데시네마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연락처

포미커뮤니케이션 02-564-42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