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김동신 전 국방부장관 입당 환영식

서울--(뉴스와이어)--민주당 한화갑 대표는 오늘(16일) 오전 10시 30분 당 6층 회의실에서 김동신 전 국방부장관의 입당 환영식을 갖고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에 앞서 김동신 전 국방부장관은 오전 국회 기자실에서 입당 기자회견을 가졌다.

한화갑 대표는 "김 장군께서 군 생활을 마감하면서 민주당에서 국가에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민주당에 애착과 사명감을 가지고 참여해준 김 장관에게 감사드린다. 김 전 장관의 입당으로 민주당이 다시 한번 힘찬 발돋움하는데 원동력이 되리라 굳게 믿는다. 김 전 장관은 앞으로 군 생활과 국방부장관의 경험을 토대로 당 안보정책과 인재영입 북핵문제 해결이후 한반도 문제를 적극 연구하여 당에 기여할 것이다. 민주당은 오늘 천군만마를 얻었다. 앞으로 민주당이 정도와 대도의 길을 가는데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김동신 전 장관은 " 민주당이야말로 집권경험을 갖고 있으며 국가 안보를 책임질 수 있는 믿음직한 정당이다. 요즘 나라가 똑바로 가야하는데 그렇게 되지 않아 안타깝다. 나라가 반듯하게 설 수 있도록 민주당에서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또한, 민주당이 다시 우리 정치의 중심에서 서서 나라를 끌고 갈 수 있도록 민주당 재건과 수권정당으로 도약하는데 이 한몸 바칠 것이다"라고 입당 인사를 했다.

2005년 8월 16일
민주당 대변인실


웹사이트: http://www.minjoo.or.kr

연락처

02-784-70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