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시스 (Xaxis)와 24/7 합병
- 세계에서 가장 큰 디지털 타겟 마케팅 및 기술 플랫폼 회사
- 합병된 회사는 Xaxis 이름으로 운영...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디지털 타겟 마케팅 기술을 2,700여 글로벌 광고주에 제공
현 작시스 최고경영자 브라이언 레써 (Brian Lesser)는 합병된 회사에서 최고경영자 직을 유지할 전망이다. 24/7 미디어에서 회장과 최고경영자 직을 겸하고 있는 데이비드 제이 무어 (David J. Moore)는 작시스의 회장직을 맡는 한편 WPP 디지털의 회장 직도 맡게 된다. 두 회사의 최종적인 합병 절차는 2014년 1분기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WPP 내 선도적인 두 회사의 결합은 작시스의 구매 측면 전문성 및 디지털 타겟 마케팅 (audience-targeted media products)과 24/7 미디어의 광고 기술과 게시자에 대한 초점을 함께 묶어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새로운 작시스 청중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점을 포함하고 있다.
- 고유의 데이터 관리 기술
- 업계 유일의 익명 크로스 채널 데이터 자산
- 광고주를 위한 완전 기능을 갖춘 청중 개발 및 수익 창출 도구
- 풍부한 고유의 디스플레이, 비디오, 모바일 광고 포맷
- 효율적인 캠페인 집행을 위한 검증된 고객 중심의 청중 계획 프레임워크
- 정교한 이율 관리
- 고객별 맞춤형 분석 및 청중 측정 도구
- 글로벌 서치 마케팅 플랫폼
- 디스플레이, 동영상, 소셜, 모바일, 라디오, 옥외, 일반TV및 IPTV 광고로 구성된 프로그램 방식 미디어의 프리미엄 시장
시장조사업체인 이마케터 (eMarketer)는 올해 미국에서 프로그램 방식으로 거래되는 디스플레이 광고의 규모만도 33억 달러가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미국 외 많은 해외 시장에서 프로그램 방식으로 거래되는 미디어의 비율은 미국에 비해 더 높은 편이다. 고유의 기술, 업계 최고의 파트너들로 구성된 긴밀한 협력 관계, 그리고 최대의 프로그램 방식 미디어 전문가 팀을 통해 작시스는 광고주들에게 청중을 몰입시키고 평가할 수 있는 단일 솔루션을 제공함은 물론 디지털 기기, 채널 및 포맷 전반에 걸쳐 투자 수익 증가시킬 것이다.
인터넷 사이트 게시자들에게 작시스는 새로운 고객을 창조할 수 있는 기술을 공급하고 풍부하고 매력적인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는 동시에 실적과 이윤을 최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을 위해 작시스는 계속해서 적절한 콘텐츠와 광고를 제공할 것이며 사용자 프라이버시와 옵트아웃 의사를 존중함에 있어서 업계를 선도할 것이다.
브라이언 레써 최고경영자는 “24/7과의 굳건한 기술적 파트너십은 작시스가 지금까지의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중의 하나였다.” 고 말했다. “24/7엔지니어들과 데이터 과학자들의 능력과 작시스 미디어 전문가들의 능력을 통합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점점 더 세분화되는 디지털 세상에서 청중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광고주와 게시자들을 위해 우리는 함께 뛰어난 제품을 만들 것이다.”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제이 무어 회장은 “작시스와의 합병을 통해 우리의 고객인 광고주와 게시자에게 더욱 더 큰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게시자들은 이제 세계에서 가장 큰 미디어 바이어와 직접 관계를 맺음으로써 가치를 감소시키는 중간 단계(middle layers)를 배제할 수 있는 선택의 자유를 갖게 되었다. 우리의 광고주들은 숙련된 경험을 가진 데이터와 기술 전문가들로부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고 설명했다.
작시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28개 국가의 31개 지사를 통해 4500억이 넘는 광고 노출 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24/7 미디어는 세계 18개 지사에 근무하는 500여 직원을 두고 있다. 함께 두 회사는 세계적으로 연간 2 조가 넘는 광고 노출 횟수를 관리하게 될 것이다.
WPP 최고경영자 마틴 소렐 경은 “데이터 자산 관리와 기술의 활용은 우리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끊임없이 진화시키고 있다”면서, “이번 합병은 한 단계 더 깊은 데이터 연결과 효율적인 기술 자원을 창조함으로써 우리의 혁신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우리는 광고 기술에 대규모 투자를 한 첫 모회사였고, 오늘의 합병은 큰 성장 가능성을 가진 서비스 분야에서의 우리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시켜 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작시스 (Xaxis)에 대하여
작시스는 모든 미디어 채널을 아울러 청중에게 광고주와 게시자를 프로그램 방식으로 연결해주는 국제적인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이다. 작시스는 고유의 기술, 자사 기술특허 데이터 자산, 그리고 가장 뛰어난 청중 분석가, 데이터 과학자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로 이루어진 팀과의 독점적인 관계를 포괄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작시스와 협업하는 광고주들은 보다 높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투자 수익을 구현하고 있으며 게시자들은 새롭고 가치 있는 청중에게 적합한 콘텐츠와 광고를 전달하고 있다. 작시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에 걸쳐2,700여 명의 광고주와 함께 일하고 있다. 상세정보는 www.xax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케이티 새거(Katy Saeger),
+1-310-597-2337
이메일 보내기
피터 엡스타인(Peter Epstein),
+1-323-251-3567
이메일 보내기
-
2017년 1월 24일 11:20
-
2015년 11월 9일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