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의 색다른 신메뉴와 함께하는 ‘3色 도쿄 여행’ 이벤트

- 주커피의 신제품&MD상품 출식 기념 통~큰~! 이벤트

- 추첨을 통해 무려 145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 주커피(www.zoocoffee.co.kr)가 2013 하반기 신메뉴 5종과 MD상품7종 출시를 기념하여 ‘3色 도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커피에서 주최하는 ‘3色 도쿄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이벤트 두 가지로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개인 SNS에 공유한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만원상당 국내외 여행상품권과 주커피 텀블러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신메뉴 인증샷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은 200만원 상당의 도쿄 럭셔리 료칸 여행과 2등, 3등은 도쿄 여행, 4등, 5등은 여행상품권, 주커피 텀블러를 제공한다.

주커피는 리번 이벤트로 약 4천 만원 상당의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SNS 이벤트를 통해 주커피를 찾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커피 전문점 주커피의 하반기 신메뉴는 ‘soft winter for you’ 콘셉트로 자몽&유자 리얼 후르츠티 2종, 아이스&핫 더블 리스트리또 토피넛 라떼 2종, 스노우 샷 브라우니 1종으로 총 5종이다. 이와 함께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MD상품으로 무릎담요, 쿠션, 원터치 보온병, 캐릭터 머그컵이 출시되어 11월 1일부터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색다른 신 메뉴인 따뜻한 와인 ‘뱅쇼’는 12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주커피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와 높아지는 수준에 부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메뉴 연구개발 끝에 신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였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연말의 소중하고 따뜻한 추억을 제공해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됬다”며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주커피의 신메뉴와 3色 도쿄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여 즐거운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커피의 ‘3色도쿄이벤트’는 주커피 이벤트 페이지(http://zoocoffee.ohmyhotel.com/page/zoocoffeepc/Event2.aspx)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주커피 개요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주커피
홍보대행사 더페이지미디어
박여원 주임
070-8937-64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