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향상을 위한 노력과 성과 인정하는 ‘세계 품질의 달’ 행사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세계 품질의 달 (World Quality Month)은 비즈니스상에서 그리고 지역사회에서 우수한 품질의 도구를 사용하도록 장려하고, 폐기물 감소 및 우수한 제품 생산을 통한 사업 성과 및 서비스 품질 개선 사례를 소개한다. 세계 품질의 달에서는 높은 품질의 툴을 사용하는 이들로 하여금 품질 원칙의 가치를 보여주는 사례를 공유하도록 한다.
‘세계 품질의 달’ 행사 지원을 위해 ASQ는 이 행사를 위한 홈페이지 worldqualitymonth.org를 운영한다. 이 사이트에는 사례 연구, 성공사례와 UAE 두바이에서 ASQ의 중동 및 북아프리카 사무실 출범식과 같은 6개 대륙에서 일어나는 행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품질 분야에 있는 전문가들과 관계를 형성하고 그들로부터 선진 사례에 대해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worldqualitymonth.org을 통해 방문자들은 우수한 품질에 대한 지지를 보여 줄 수 있는 포스터와 기타 홍보자료를 다양한 언어로 다운받을 수 있다. ASQ는 또 월드 파트너스 (World Partners® )의 품질관련 기관들이 1달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를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존 티머만 (John Timmerman) ASQ 회장은 “’세계 품질의 달’ 행사는 품질 향상에 힘쓰는 공동체가 어떤 기여를 하고 있는지, 그리고 품질이 제품, 서비스 그리고 우리 지역사회 전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준다,”며 “전세계 품질을 대변하는 ASQ는 일년 내내 전세계 품질규정 준수를 위한 지식과 자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상에서 언급되는 세계 품질의 달에 대한 이야기는 헤쉬태그 #WQM13로 확인가능하며, 품질과, 품질이 비즈니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orldqualitymonth.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ASQ에 대하여
ASQ는 전 세계 효율성 증진을 위한 아이디어와 도구를 공유하는 품질 향상을 위해 힘쓰는 사람들의 글로벌한 공동체이다. 150개국 수백만 명의 개인 및 기관 회원을 두고 있는 ASQ는 전세계 기업, 기관 및 지역사회가 미래의 중요한 도전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변화시키는 다양한 품질 챔피언을 한 데 모을 수 있는 힘을 가진 인정받는 기관이다. ASQ의 본사는 위스콘신 밀워키에 위치하소 있으며, 중국, 인도, 멕시코등에 국가서비스 센터를, 그리고 UAE에 지역 서비스 센터를 두고 있다. ASQ의 회원, 미션, 기술과 트레이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asq.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asq.org/index.aspx
연락처
케빈 브레일리 (Kevin Braley)
(414) 272-8575 ext. 7587
(800) 248-1946
kbraley@asq.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