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전 세계 택시운전사 시력연구결과 발표
- 19개국 21개 도시 택시운전사 약 2,100명 대상으로 연구 조사
- 서울 택시기사 46%가 안전에 필요한 기준시력 못 미쳐
또한 에실로연구에 따른 ‘안전에 필요한 기준시력’(▲두 눈으로 정면을 볼 때 1.0 ▲한 쪽 눈으로 측면을 볼 때 0.8)에 미치지 못한 서울 택시운전사의 비율은 46%로 높게 집계됐다. 미국 뉴욕의 92%, LA의 95%의 운전사가 정상시력인 것과 비교했을 때 한국 택시운전사들의 시력검사와 교정이 시급한 상태임을 알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 크리스토프 비라드 대표는 “오랜 시간 운전을 하는 택시 운전사들에게 시각능력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승객과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서도 6개월에 한번은 정기검안을 통해 선명한 시야로 운전하는 것이 좋다.”며 “㈜에실로코리아는 이러한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주기적인 검안과 올바른 시력 교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바리락스, 니콘, 트랜지션스, 스텔리스트 등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100개국 이상의 세계 시장에서 경험한 노하우와 검증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경원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최적의 시야 환경 제공을 목표로 개개인의 시습관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안경렌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경사와의 커뮤니케이션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누진렌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등 소비자들이 건강한 시야로 더 나은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홍보대행
피알원
이호진 사원
02-6370-33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