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볼브 연구, 경영진과 계절 직원 효율화 방법 밝혀
-빅 데이터 기업에서 나온 4분기 인력성과 보고서가 매년 3천5백억 달러의 사업 비용 발생에 기여하는 경영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를 밝혀내
“현명한 기업은 점점 인력을 이익의 가장 중요한 원천으로 보고 있다. 우리는 서비스 경제이고 기업의 가치는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능력으로 측정된다.”고 이볼브의 공동창립자이자 CEO인 막스 심코프 (Max Simkoff)가 밝혔다. “그 어느 때보다 적합한 사람을 적합한 역할에 배치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경영진을 포함해서 말이다. 이볼브는 빅 데이터의 통찰력이 단순히 고용시점뿐 아니라 직원의 생애주기를 통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분기 좋은 - 혹은 나쁜 경영인의 지대한 영향력에 대하여 발표된 데이터는 그러한 기업 영향을 더욱 증명하는 것이다.”
좋은 경영자를 만드는 요인은?
경영자는 직원이 그만 두느냐 아니냐에 가장 큰 영향을 주며, 인력 전체의 실적에 여러 곱절의 효과를 통해 기업의 수익 흐름을 만드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 직원들은 창의적인 경영자를 위해 아주 오래 일하지는 않는다: 경영자들이 혁신과 창의성 스케일에 대해 더 높이 시험하면 할수록 직원들은 더 금방 회사를 떠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멀티 태스킹 기술을 가진 경영진은 직원 유지율이 더 낮다.
· 경험이 많은 경영진은 더 좋은 실적을 내지만 지난 경험은 비경영 역할에서는 중요하지 않다: 경험 많은 경영진은 더 나은 실적을 내지만 그러한 지혜는 그들이 고용한 직원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대부분 채용 기준의 초석이 되는 과거의 경험은 해당 일에 대한 직원의 실적을 예측하지 못한다. 고객 결과는 직원이 숙련되었든 신입이든 같다.
· 전략화하고 계획을 짜는 경영진은 직원을 놓친다: 변화하는 사업 여건에 대비하고 적응하는 “반응적인” 경영진은 미래를 계획하는 경영진보다 오래 직원을 유지한다.
효과적인 계절 및 임시 직원의 특징
매년 기업들은 휴일 영업 강행을 위해 계절 근로자를 고용한다. 그러나 시즌 사업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서 기업은 이들 직원에게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가? 이볼브의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다:
· 최고의 계절 직원은 외향적이고 호기심이 많고 멀티 태스킹에 능해야 한다. 충성도와 창의성은 중요하지 않다. 데이터는 보상에 따라 일하는 직원이 가장 훌륭한 고용인이라고 보여준다.
· 가장 훌륭한 소매업 직원은 판매에 관한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는 놀랄만한 일이 아니다. 그러나 연구 결과는 또한 소매 환경에서 성공적인 직원들은 공간적인 감각이 뛰어나고 갈등 해결 기술이 탁월하다는 점을 밝혀냈다. 이 두 가지 특징은 전형적인 인터뷰에서는 찾아내지 못하는 점이다.
“이볼브는 직장에 관해 정확하고 투명한 연구를 하는 드문 기업 중 하나이다.”라고 노스웨스턴 대학 법령 및 경제 성장에 관한 설리 센터 (the Searle Center on Law, Regulation, and Economic Growth at Northwestern University) 매튜 스피저 국장은 말했다. 본 센터는 이볼브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볼브의 업무는 직장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확대 및 제고해주고 고용주가 더욱 효율적일 수 있도록 해준다.”
이볼브 인력실적 보고서에 대하여
이볼브는 매분기마다 연구 보고서를 발표하여 빅 데이터 전문가의 눈으로 시간제 인력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한다. 오늘 발표한 보고서는 웹사이트 http://www.evolv.net/resources/workforcereport/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보고서는 세계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의 다수로부터 5억 이상의 익명의 실적, 보유, 인구통계학적, 행태적 데이터 포인트를 분석한다.
이볼브에 대하여
이볼브는 인력실적 이슈를 특정한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빅데이터 기업이다. 이볼브가 특허 진행중인 기술은 현재 시스템으로부터 기존 데이터를 통일시키고 보완하며, 그리고나서 그 데이터셋을 이용하여 인력에 대하여 측정가능한 ROI를 견인하는 사실 기반 통찰력을 파악한다. 객관적이고 데이터에 기인한 방법론을 이용하여 이볼브는 기업이 인력 실적 이면의 핵심 원인을 발견하도록 도와주고 경영진이 일반적으로 연간 수천만 달러의 측정가능한 가치를 만들 수 있는 더 나은 운영 결정을 내리도록 해준다.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evolv.net/나 트위터 @EvolvBigData를 팔로우하고 다음의 링크드인에 접속한다 http://www.linkedin.com/company/evolv-on-demand.
웹사이트: http://www.evolv.net/
연락처
이볼브: 에델만
니콜 와소스키 도르사 (Nicole Wasowski Dorsa), 650-762-2972
evolv@edelman.com
이 보도자료는 Evolv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