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전문기업 ‘마미로봇’ 직원들의 코믹 단체샷 공개
- 신나는 직장, 따뜻한 겨울나기 이만하면 괜찮지 않나요?
- 신나는 직장 만들기의 일환으로 대표가 직접 나서
오렌지 컬러의 동절기 재킷 일명 ‘프리스’를 곱게 맞춰 입은 대표와 직원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로봇청소기 전문기업 마미로봇을 이끌고 있는 장승락 대표는 “모든 직원들이 겨울에 따뜻하게 입고 열심히,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자 직접 골랐다”며, “남자 직원들이 많으니, 조금이라도 덜 칙칙해 보이라고 일부러 오렌지 컬러를 고른 것”이라며 웃어 보였다.
마미로봇 글로벌 마케팅팀의 안형모 대리는 “다른 회사 단체복처럼 어둡지 않다. 이번에 지급받은 마미로봇 단체복은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 하지만 오렌지 아저씨들이 뭉쳐있는 모습은 좀 민망할 것도 같다”라며 속내를 밝히기도 했다.
마미로봇 장승락 대표는 “앞으로도 작은 즐거움을 크게 나눌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더욱 신경을 쓸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마미로봇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을 주는 ‘마미사랑’ 봉사활동을 지속하며 이웃들과 따뜻한 겨울을 함께 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마미로봇 개요
(주)마미로봇은 최첨단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조회사로, 2007년부터 현재까지 마미로봇 로봇청소기를 출시, 현재까지 온/오프라인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 있는 개인서비스용 로봇전문기업이다. 2011년 현재 해외 5개국(미국, 일본, 유럽, 중국, 홍콩)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한류의 최일선에서 한국제품의 해외 보급에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가정용 청소로봇을 기반으로 미용실청소로봇, 호텔 및 병원용 청소로봇 등 다양한 전문서비스용 로봇을 개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mirobot.co.kr
연락처
마미로봇
홍보팀
남상부 팀장
031-793-81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