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주말 나들이는 단풍으로 물드는 바다 ‘남해’로
- 11월 10일, 제1회 남해 카약축제 개최
- 카약, 패들보드 등 다양한 체험 행사 진행
- 무료 캠핑장 제공, 자연산 해산물 시식회 등
‘제1회 남해 카약축제’가 11월 10일 경남 남해군 미조마을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남해 미조마을회, 남해카약연합회, (주)그린오션라이프가 주최·주관하며 클럽요티가 후원하는 축제로 카약 및 수상레포츠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카약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로 자연을 보다 가까이 느낄 수 있어 힐링 레저스포츠로 떠오르고 있다.
축제 일정은 참여하는 사람들이 모두 카약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전 10시, 오후 1시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카약 레이싱, 카약 투어링, 패들보드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참가자에 한해 텐트 소지 시 전일 또는 당일에 캠핑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남해 미조마을 앞바다에서 자란 자연산 해산물을 무료로 시식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관광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신청은 클럽요티 홈페이지(cafe.naver.com/greenoceanlife) 또는 전화(1544-9856)로 접수 가능하다.
이번 축제를 후원한 클럽요티 관계자는 “단순한 카약체험뿐만 아니라 카약 레이스, 패들보드 등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청정지역인 남해 미조를 방문하여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의 배경이 될 남해군 미조마을은 물빛이 맑아 수려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카약체험, 래프팅체험 등 다양한 해양레저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http://cafe.naver.com/greenoceanlife
웹사이트: http://clubyachtie.com
연락처
요트피아
미디어팀
정현석 팀장
이메일 보내기
02-1544-9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