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수능’ 2주 앞으로 성큼, 수능 당일 최상의 컨디션 발휘법 소개

서울--(뉴스와이어)--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약 3주도 남지 않았다. 결전의 날을 앞두고 수험생들은 막판 스퍼트를 올리고 있다. 이 시점에는 학습내용을 최종적으로 정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기본이 되어야 하는 것은 바로 건강관리다. 건강이 뒷받침되어야 수능 당일 최상의 컨디션으로 제 실력 발휘를 할 수 있기 때문.

그 동안 쌓아온 실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수험생이 꼭 알아두어야 할 건강관리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수능 당일 최대의 적 소화불량! 소화능력 조절 도와주는 “발효효소식품”

수능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이때는 수험생들의 심리적 긴장감이 극대화되는 시기다. 특히 평소 아침을 거르는 등 불규칙한 식생활을 이어온 수험생이라면 소화력을 강화시켜주는 효소제품 섭취하는 것도 좋다.

토털 헬스케어 기업 하이모는 불규칙한 식생활로 체내 효소가 부족하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한 발효효소식품 하이생을 선보이고 있다. ‘발효현미효소식품-하이생’은 현미와 미강을 6대 4의 비율로 혼합 발효해 현미의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6년근 홍삼과 현미를 혼합 발효한 ‘발효홍삼현미효소식품-하이생골드’는 홍삼을 복합 발효시켜 사포닌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생 관계자는 “수능을 앞두고 자녀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효소를 찾는 부모들 외에 수험생에게 선물하기 위한 용도로 효소를 선택하는 고객들도 늘고 있는 추세”라며 “발효효소식품 하이생에는 다양한 효소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유산균도 함유돼 있어 건강증진 및 체력유지에 제격”이라고 말했다. 전화문의 1661-1188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을 예방해주는 “수면안대”

수능 당일 그 동안 쌓아왔던 실력을 모두 발휘해야 하는 압박감을 수험생들에게 극심한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이처럼 극심한 스트레스는 심각할 경우 수면장애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수면안대를 사용하거나 방안의 조도를 낮게 조절하는 등 숙면을 위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템퍼에서 선보인 템퍼 수면안대는 착용 시 얼굴곡선에 적절하게 밀착돼 잠을 자면서도 답답한 느낌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외부의 빛을 완전히 차단시켜 잠을 푹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부정한 자체는 집중력 저하의 원인! 신체 균형 조절해주는 “스트레칭 밴드”

우리나라 수험생의 평균 공부시간은 약 11시간. 이렇게 오랜 시간 한 자세를 지속하게 되면 몸의 균형이 망가져 집중력이 저하될 수 있다. 이때 스트레칭 밴드 등을 활용하면 근육을 풀어주고 몸의 균형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텐바이텐에서 판매하고 있는 헬로캣트레칭 밴드는 밴드 형태로 되어 있어 양 끝을 잡고 팽팽하게 당긴 후 팔과 목, 허리 등 부위별로 스트레칭을 할 수 있다. 또한 귀여운 캐릭터 스타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모 개요
하이모는 한국 모발산업의 새로운 부흥과 세계 최고의 전문 모발 업체를 이루겠다는 목표로 1987년 3월 설립되어 맞춤가발의 선두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1등 가발 업체이다.
연락처

하이모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