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에서 국내 최대 규모 카약낚시대회 열려
- 11월 9일, 남해 미조마을 일원에서 진행
- 낚시계의 新바람 카약낚시 열풍에 맞춰 카약낚시대회 개최
- 어촌관광 활성화 및 해양레저 저변확대 목적
‘제1회 클럽요티배 남해미조 카약낚시대회’가 11월 9일 경남 남해군 미조면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남해 미조마을회와 남해카약협회, (주)그린오션라이프가 공동으로 주최 및 주관하며, 카약 및 낚시동호인 1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대상어종은 감성돔으로 25cm 이상 기준, 낚은 감성돔의 크기순으로 순위를 정하게 된다. 단, 감성돔이 낚이지 않았을 경우에는 25cm 이상 잡어종으로 승부를 가리게 된다.
우승자에게는 상패 및 트로피와 낚시전용 카약 SCUD-K1이 수여되며, 2위와 3위에게는 분리형 카약 SCUD-K3과 공기주입식카약 SCUD-R1, 트로피 및 상패가 각각 수여된다.
4위부터 10위까지의 입상자에게는 공기주입식 카약 SCUD-R1이 주어지며 행운상을 비롯해 장려상, 장애우상, 여성 조사상 시상도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자들의 다양한 대결구도가 형성될 전망이다.
또한, 대회종료 후 미조마을 앞바다에서 잡아올린 싱싱한 해산물 시식회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낚시대회 참가자를 비롯한 참가자 가족들에게도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는 선착순 100명으로 한정되며, 클럽요티 커뮤니티(cafe.naver.com/greenoceanlife) 또는 전화(1544-9856)로 신청할 수 있다.
클럽요티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카약낚시 대회인 만큼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미조 어촌관광 활성화는 물론 해양레저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 열리는 카약낚시대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카약 위에서 즐기는 낚시는 낚시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월은 물론 손맛과 푸짐한 상품까지 함께 낚을 수 있는 남해 미조로 떠나보자.
http://cafe.naver.com/greenoceanlife/3330
웹사이트: http://clubyachtie.com
연락처
요트피아
미디어팀
정현석 팀장
이메일 보내기
02-1544-9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