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지역 특화 사회적기업 아이디어 공모
- 대구경북 사회적기업 아이디어 공모전
사회적기업은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의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재화 및 서비스의 생산 판매 등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이번 공모 주제는 “지역 특화를 위한 사회적기업 아이디어”로 대구·경북지역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다.
사회적기업에 대한 것이면 어떤 아이디어도 가능하며, ‘대구·경북지역 특화’ 개념이 들어가 있는 아이디어를 우선 선정한다.
10월 1일(화)부터 10월 17일(목)까지 접수하며, 창의성, 사회적 가치, 기업가 정신 등을 기준으로 서류심사 및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7편을 선정하여, 총 6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계명대 김현수 창업지원단장은 “실현 가능한 우수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이들이 체계적으로 사업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공모전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053-620-2044)에 문의하거나 계명대학교 홈페이지(www.kmu.ac.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개요
2011년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각종 교육, 특강, 행사, 지원 등으로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계명대학교: http://www.kmu.ac.kr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http://www.kubic.co.kr
연락처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
김윤희 매니저
053-620-20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계명대학교 창업지원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