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사회적 기업 상품 ‘산둘레 꿀세트’ 판매

서울--(뉴스와이어)--GS홈쇼핑(대표 허태수)이 27일(금) 오후 3시 25분부터 도네이션 방송을 통해 ‘산둘레 꿀세트’를 판매한다.

‘산둘레 꿀세트’는 양봉 사업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일자리와 소득을 제공하는 사회적기업 ‘미래를여는사람들’의 제품이다. 일명 ‘영남 알프스’라 불리는 가지산, 영취산, 신불산, 긴월산 부근의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100% 꽃꿀을 사용해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인공적인 가열이나 수분 제거 없이 벌통 내에서 자연 숙성시켰기 때문에 천연의 맛과 향 그리고 빛깔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구성은 아카시아꿀과 밤꿀이 각각 1kg씩 담긴 2병이 한 세트이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그린폴리스 치약’과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판매 수익금은 홀몸어르신과 조손 가정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좋은 취지의 도네이션 방송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GS홈쇼핑 페이스북(@gsshop.fb)에서는 이번 방송을 앞두고 퀴즈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산둘레 꽃꿀 아카시아꿀’을 준다. 또 트위터(@GSshop)에서는 리트윗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죠스떡볶이 떡튀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방송은 GS홈쇼핑과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가 함께 기획한 올해 6번째 도네이션 방송이다. GS홈쇼핑은 2005년부터 ‘따뜻한 세상만들기’ 도네이션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환아 돕기 방송은 물론 다양한 사회적 기업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고객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ditto)’에 ‘착한소비, 착한상품’ 테마를 새롭게 오픈 하고, 13개 사회적 기업의 품질이 우수한 70여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품 구매만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착한소비’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지만 막상 어디서 상품을 구매해야 할지,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잘 모르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엄선된 사회적 기업 상품이 담긴 테마 페이지를 만든 것.

GS홈쇼핑 김광연상무는 “이번 도네이션 방송이 다가올 추위를 걱정하고 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좋은 품질의 사회적 기업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