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대덕사이언스나눔터 문화공연, 26일 개최
- 특구 비즈니스, 과학, 문화 및 소통과 교류의 장
클래식 전문 연주자로 구성되어 부드러운 클래식 음악과 대중적인 영화음악, 올드팝 등을 선보이며 복고풍 드레스 의상과 함께 마치 19세기의 낭만적인 살롱음악회에 온 듯한 환상여행을 펼친다.
2년째를 맞이하는 ‘2013년 대덕사이언스나눔터 문화공연’은 대전광역시의 후원으로 (재)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이재구)에서 주관하여 대덕특구 종사자 및 기업인, 지역주민 간 ‘소통과 교류’의 활성화 도모를 위하여 총 5회의 문화공연으로 기획되었다.
6월 과학토크 ‘데니스 홍과 나누는 꿈 이야기’와 ‘7월 영화음악과 함께하는 시네마콘서트’, 8월에는 드라마 <베토벤바이러스>의 실제주인공 서희태 음악감독의 ‘고전음악가 3인방의 음악과 삶, 그리고 리더십’이 성황리에 공연되었고, 이번 9월에는 ‘더메리 with 라보엠이 함께하는 러브레터’, 10월에는 2013년 마지막 공연 ‘가을음악회’ 등 테마가 있는 강연 및 공연문화프로그램이 구성되어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저녁 7시, 대덕테크비즈센터에서 열린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참가 방법은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02-547-1640)로 문의하면 된다.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 개요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는 젊은 사람들을 주축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실행력을 무기로 하고 있다. 정부부처, 관공서의 홍보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다양한 행사 및 프로젝트에서 ‘문화’라는 칼리아만의 색깔을 더하여 ‘칼리아’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프로젝트로 만드는 대행업체이다.
연락처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
이혜옥 실장
02-547-1640
이 보도자료는 칼리아컬쳐매니지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