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아앰, 대학생 동아리에 ‘무료 모바일웹·앱’ 구축 지원

- 국내 최초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 ‘코코아앰’

- 대학생 동아리, 모바일 커뮤니티·안드로이드 앱 무료 구축 지원

- 회원관리, 게시판, 독립 도메인 사용 등 특화된 커뮤니티 기능

서울--(뉴스와이어)--대학생 동아리들이 카페, 모바일메신저 그룹 채팅을 통해서만 제한적으로 소통하는 것은 아쉬운 점이 많다. 그런 동아리들에게 동아리 이름을 내건 커뮤니티 형태의 자체 앱이 생긴다면 선, 후배 소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10일(화) 모바일 솔루션 벤처 코코아스튜디오(대표 이수모 http://www.cocoam.co.kr)가 만든 국내 최초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 ‘코코아앰’ 서비스가 대학생 동아리에 커뮤니티 형태의 ‘모바일페이지/안드로이드 앱’ 구축을 100%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 서비스인 ‘코코아앰’은 누구나 클릭 몇 번으로 모바일페이지 서비스를 제작할 수 있는 모바일 자동화 솔루션이다.

솔루션은 웹/모바일/APP(안드로이드, 아이폰)이 상호 호환되는 플랫폼으로 테마/메뉴 구성/게시물 작성/회원 관리/도메인 관리/통계 정보 등을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다자인의 화면 구성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대학생 동아리를 대상으로 무료 지원하는 서비스도 모바일 계정 개설, 안드로이드 앱 구축에 있어 정식 서비스와 같은 내용을 제공한다. 이번 무료 지원을 통해 동아리당 연 30만원에 달하는 운영비와 안드로이드 앱 구축 비용 50만원을 무료로 지원하는 것이다. 계정 개설 시점부터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오는 10월 3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대학생 동아리들은 대학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계정을 개설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많은 활동을 하는 동아리들을 대상으로 1등 아이패드 미니(1명), 2등 아이폰 앱 무료 제작권(5명) 등의 상품도 증정한다.

이수모 대표는 “모바일 생태계에 익숙한 대학생 동아리에게 모바일 앱은 소통을 위한 좋은 수단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통에 목 마른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통해 그들의 대학 생활을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코코아앰은 서비스 시작 2년도 채 되지 않아 월 매출 5,000만원을 넘어서는 실적과 함께 중국 진출 결정, 기업 제휴 확대 등의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

코코아스튜디오 개요
COCOA STUDIO는 사용자가 주인공이 되는 따뜻한 기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모바일 특화 웹사이트 빌더 ‘코코아앰’, 배달되는 반응형 웹사이트 빌더 ‘아임웹’, 종합 온라인 커뮤니티 ‘와이고수’가 있다.

웹사이트: http://imweb.me

연락처

코코아스튜디오
홍보담당
박명호
010-4860-53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