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테크, ‘중소기업형 콜센터솔루션 스마트IPCC' 기능 강화 업그레이드
- 멀티콜통합서비스(MIS-Multicall Intergration Service) 제공으로 업무효율성 향상
- 고객 DB접근권한 차등 부여로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기능 강화
- 안정적인 시스템 활용을 위한 SMART IPCC 전용서버 DV 320S 출시
MIS는 기존의 다중회선(전화번호)만큼 필요했던 전화기를 한 대로 줄이고 한 명의 상담원이 PC에 팝업된 전화번호를 보고 어느 채널을 통해 걸려 들어온 전화인지를 실시간으로 구분하여 응대할 수 있는 기능으로, 중. 소형 콜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의 비용절감 및 업무효율성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웃바운드 콜센터 기능강화를 위하여 고객 DB 접근권한을 3단계로 구분, 총 관리자만이 전체 고객DB에 접근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담당자는 본인에게 할당된 고객정보만을 한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여 DB보안을 중요시 하는 아웃바운드 콜센터를 운영하는 업체에 유용한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림테크 관계자는 “기존 콜센터 대비 획기적인 구축비용 절감으로 기존 수요층이 ALL IP폰 기반의 V Plus CRM에서 다중 사용자 방식의 SMART IPCC로 이동하는 추세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어 이번 업그레이드에 SMART IPCC 전용서버 DV 320S(고객DB 및 녹취파일 서버)를 도입하여 그간 V Plus CRM에서 지적되어온 고객 PC의 성능에 따른 제한 없이 더욱 안정적인 시스템 활용이 가능하도록 하였다”고 말했다.
드림테크 이수빈 대표는 “SMART IPCC 사용자를 확대시키기 위한 확산전략에 초점을 맟춰 더욱 보강된 제품기능 및 다양한 콘텐츠로 제품 업그레이드를 이어갈 계획”이며, “통신사와의 협력체계 구축 및 서비스 연동 강화 등을 통해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다. 드림테크는 다양한 오피스 콘텐츠 및 특화된 서비스로 오피스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씨네트웍스 개요
유씨네트웍스는 2014년 ‘보다 나은 IT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창립했다. 그로부터 많은 시간이 흘렀고 유씨네트웍스는 지역에서 인정받는 IT 인프라 구축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그동안 축적해 온 IT 인프라 구축 및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됐다. 앞으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더욱 강화해 IT인프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또한 미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환경경영, 안전경영, 품질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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