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대학 편입, 국내 1년 학비보다 저렴하게 가는 방법
- 한미교육원, 1년 학비 600만원으로 미국대학 편입 가능 프로그램 제공
반면 미국대학은 1학기만 마치고도 대학 편입이 가능하다. 우리나라 대학과 미국 대학의 커리큘럼이 다르기 때문에 미국 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우리나라 대학에서 학점을 많이 취득하는 것보다 미국 대학으로 보다 빨리 편입하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여 더 효율적이다.
한미교육원은 지난 25년간 장학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우리나라 수많은 학생들에게 미국주립대 장학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장학생 혜택으로 미국 전지역 25개 주립대학에 1년 학비 최소 5천불의 저렴한 학비로 미국대학 편입이 가능하다.
또한 전문대생들을 포함한 우리나라 모든 대학생들이 장학생 특례입학이 가능하다. 장학생 특례입학은 국내 평점 2.25(4.5만점 기준)만 넘어도 장학생 편입이 가능한 미국주립대를 많이 포함하고 있으며, 우수한 성적을 보유한 학생들은 전미 랭킹 200위권 이내에 드는 (국내대학 대비) 한양대수준의 상위권 주립대도 포함하고 있다. 편입학생은 전공과 지역 선호도를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기 때문에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편입이 자유로운 미국학생들은 졸업까지 평균 3번 편입하는데, 한미교육원을 통해 미국주립대를 편입한 학생들이 조지아텍, 미네소타대-트윈시티, 오하이오대, 미주리대, 아칸소대, 오레곤주립대, 위스콘신-메디슨과 같은 명문주립대학에 편입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와 같이 장학금을 주는 미국주립대학에서 저렴하게 공부를 하고 자신이 희망하는 명문주립대학으로 편입을 하여 자신의 진로의 폭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미국대학 편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문상담(1588-9774) 또는 한미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미교육원 개요
한미교육원은 2008년 ‘누구나 갈 수 있는 미국유학’이라는 기업이념을 가지고 ‘미국주립대 장학생 프로그램’을 시작한 후 미국의 우수한 주립대학과 한국 대표사무소 지정을 받아 미국 시민권자 학생 학비 (In-State Tuition) 혜택을 받고 미국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지원하고 있다. 미국 주립대학교와 특별한 협약을 통하여 국내에서 학점은행제를 이수한 후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어 시간과 경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우 경제적이면서 경쟁력이 있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선진화 된 미국의 교육을 받고 유학생활을 통한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세계를 리더하는 자랑스러운 한국인이 되기를 희망한다.
웹사이트: http://koramedu.com
연락처
한미교육원
홍보팀
연구원 최경희
02-523-7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