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예방 전문강사 단기 양성과정 개설

구미--(뉴스와이어)--한국자살예방센터 경북지부(지부장 김서업: 행복&비움연구소 대표)와 긍정의 뉴스 부설 평생교육원은 8월 25(일) 구미 원평동 긍정의 뉴스 2층 강의실에서 자살예방교육 전문강사 단기과정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자살예방과 관련하여 국내 최고 권위자인 한국자살예장센터 정택수 센터장이 강사로 나서며, 하루 7시간에 걸친 집중교육으로 자살예방 교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교육을 이수한 사람에 한해 자살예방교육사 1급 인증서가 발급되며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법률>에 의거 국가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노인복지시설, 유치원, 초.중.고.대학.대학원 및 30인 이상 사업장, 공공기관, 기타단체 등에서 자살예방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아울러 일정기준에 선발된 자에 한해 사)한국자살예방센터 전속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7758-8898) 문의 및 한국자살예방센터 경북지부 홈페이지(http://cafe.daum.net/KSPAk) 공지란을 참조하면 되고, 8월 10일까지 신청시 5만원 할인된다.

김담마음연구소 개요
김담金聃마음연구소는 인간이 행복하려면 어떻게 사고하고 행동하고 살아야 하는가에 대한 근원적인 답을 찾기위해 탐구하는 곳으로 자살예방강의, 자살예방전문강사 양성·오행심리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자살예방센터경북지부: http://cafe.daum.net/KSPAk

웹사이트: http://cafe.daum.net/KSPAk

연락처

행복&비움 연구소
대표 김서업
010-2829-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