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조명크림’ 40만개 판매 돌파

부산--(뉴스와이어)--화장품 브랜드 ㈜리오엘리가 지난 4월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이 론칭 100일 만에 4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일명 조명크림이라 불리는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은 홈쇼핑 22회 매진 기록을 갖고 있는 자사의 대표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현재까지 425,600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리오엘리 조명크림은 본연의 피부톤을 살려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연출하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조명크림은 일반 스킨케어 제품과 달리 바르는 즉시 화이트닝을 기대할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제품은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 실험결과 12시간 동안 화사한 피부상태가 유지된 것으로 나타났다.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에는 △피토화이트 △피토에이지 성분이 함유됐으며, 쌀겨수 첨가로 피부보습력을 높였다. 또 △인공색소 △파라벤류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변성알코올 등 피부 유해 가능성 있는 성분이 포함되지 않았다.

제품은 얼굴뿐 아니라 평소 칙칙함이 고민이었던 팔꿈치와 무릎, 목에 사용해도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크릿 조명크림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은 8월 8일(목) 21시 35분 NS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ioele.com)를 참고하면 된다.

리오엘리 개요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전효진
051-580-96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