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유엔젤보이스, 일본 공연 성료… 국내 활동 집중

성남--(뉴스와이어)--남성 5인조 클래식 중창단 IBK유엔젤보이스가 일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IBK유엔젤보이스는 지난 7월 19일부터 22일까지 이바라키현에서 열린 한중일 틴즈 락 페스티벌 축하무대에 올랐다. You raise me up을 비롯하여 너는 내 운명, O' Happy Day, 사쿠라 등 명곡들을 열창한 유엔젤보이스는 공연중 여성관객 한 명을 무대로 초청해 무릎을 꿇고 장미꽃을 전달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환호를 자아냈다.

공연 후에는 일본의 유명 가수들과 함께 페스티벌의 축하 공연을 진행하며 K-클래식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공연 후 귀국한 IBK유엔젤보이스는 8월 14일에 열리는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에, 15일에는 안양문화재단 제2회 광복기념콘서트에 참석한다. 제천국제영화제는 음악영화의 장르화와 대중화를 목적으로 하는 축제로, IBK유엔젤보이스의 공연이 축제의 품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IBK유엔젤보이스는 히트곡 제조기라 불리는 김형석 작곡가, 용인대 국악과 한진 교수, 현경석 작곡가와 함께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IBK유엔젤보이스의 자세한 공연 일정은 홈페이지(www.uangelvoic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엔젤보이스 개요
2008년 결성된 유엔젤보이스는 세계인들에게 한국 클래식 음악의 다양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알리기 위해 국악, 팝, 현대무용 등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angelvoice.com

연락처

유엔젤보이스
031-717-85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