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아일룸’ 국내 진출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쇼핑몰 아마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 기기용 액세서리 브랜드 ‘아일룸(iloome)’이 국내 상륙했다. 이에 따라 관련 액세서리를 찾는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어질 전망이다.

아일룸코리아(지사장 신보라)는 30일 해외에서 인기있는 액세서리 브랜드 ‘아일룸’ 제품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둔 아일룸은 아이폰·갤럭시 등 인기 스마트폰용 필름 제조사로,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국내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아일룸 제품 중 대표적인 것은 스마트폰 액정보호 강화유리 ‘스크린매이트(ScreenMate)’, 휘어지는 강화유리 ‘스크린 매이트 플렉스(ScreenMate Flex)’, 초슬림 프리미엄 스마트폰 케이스 ‘크림(Creame)' 등이 있다.

신보라 아일룸코리아 지사장은 “스마트폰 액세사리 시장에서 차별화되고 창의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의 앞서가는 감각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개발했다”며 “철저한 AS 시스템을 갖춰 고객만족경영과 품질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일룸코리아(http://iloome.co.kr)는 제품 출시 기념 할인판매 및 무료 배송 등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프랭클린테크놀로지 개요
프랭클린테크놀로지는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미국 나스닥 상장사인 Franklin Wireless Corp.의 투자를 받고 있는 외국계(외국 투자기업) 기업이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Mobile Communication Device 개발/판매 및 관련 솔루션 개발사업을 하고 있다.

아일룸코리아: http://iloome.co.kr

웹사이트: http://www.franklintech.co.kr

연락처

iloome Korea
이나연
070-8228-3451

Franklin Wireless Corp.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