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테크, 중소기업형 콜센터솔루션 'Smart IPCC’ 출시

- 중, 소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콜센터 5석 규모부터 구축, 임대 가능

부산--(뉴스와이어)--드림테크(대표 이수빈)는 인터넷전화기반의 고객관리프로그램 ‘V Plus CRM’에 이어 중소기업형 콜센터 솔루션 ‘Smart IPC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림테크는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과 IPCC(Internet Protocol Call Center) 사업분야에 주력함으로써, 기업의 대 고객 커뮤니케이션 운영전략인 고객관계관리와 콜센터 시스템 구축의 전략적 중요성이 이슈가 되고 있는 시장환경에 발맞춘 콜센터 솔루션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그간 많은 기업에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불평불만의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 무엇보다 정확하고, 상세한 상담DB구축을 필요로 하였으나 콜센터구축에 따른 만만찮은 비용 때문에 중소기업 및 SOHO 사업자가 도입하기에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었다.

Smart IPCC 컨텍센터는 중소기업 및 SOHO 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컨텍센터 솔루션으로 중, 소형 콜센터에 불필요한 부분을 과감히 제거하여 콜센터 구축에 따른 기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였다.

이 콜센터솔루션은 스크린팝업, 호/데이터전환, 고객DB관리, 콜통계 관리, 녹취관리, 상담 애플리케이션(SMS/WEBFAX), 자동콜분배기능(ACD), 자동응답시스템(IVR) 등 콜센터 운영에 필수적인 기능을 사용자가 편하고, 탄력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드림테크 변천일 솔루션사업팀 팀장은 “Smart IPCC 컨텍센터 솔루션상품은 기존 고가의 IPCC 서비스상품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Smart IPCC 컨텍센터는 단기임대형, 임대형, 구축형 등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임대형은 약정기간에 따라. 월 4만원대에 IPCC콜센터의 모든기능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약정기간에 제한이 없는 단기 임대형 콜센터는 좌석당 월 15만원에 시내/시외, 이동전화가 무제한 사용가능한 정액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어 통신사 약정이 부담스러웠던 업체가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씨네트웍스 개요
유씨네트웍스는 2014년 ‘보다 나은 IT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창립했다. 그로부터 많은 시간이 흘렀고 유씨네트웍스는 지역에서 인정받는 IT 인프라 구축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그동안 축적해 온 IT 인프라 구축 및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됐다. 앞으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더욱 강화해 IT인프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또한 미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환경경영, 안전경영, 품질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ucnetwork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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