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코믹액션 레이싱 게임 ‘컴온베이비!’ 비공개 테스트 돌입
‘컴온베이비!’ 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8월 11일(목)부터 8월 17일(수)까지 7일 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999명 선착순 서버 접속자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한다. 따라서 이번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라도 선착순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컴온베이비!’ 는 지난 6월 개발 중인 사실이 최초로 공개된 후 새로운 캐주얼 게임의 강자로 자리잡을 것이라는 업계의 큰 기대와 관심을 받아 왔다.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두기, 모모카, 팡팡, 카프리오, 잠비, 돈부리 등 다양한 외모와 개성을 가진 귀엽고 엽기적인 6종의 슈퍼 베이비 캐릭터와 함께 동물, 보행기,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총 20종의 탈거리 (게임 내 공식 명칭은 ‘달리미’) 가 구현될 예정이다.
슈퍼 베이비들의 스피디한 레이싱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과 무기들을 이용해 상대 캐릭터에게 타격을 가하는 서바이벌 모드, 동물에서 보행기, 자동차 등 다양한 달리미와 장신구로 치장한 아기 캐릭터 들의 코믹하고 엽기적인 동작이 기존 게임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뛰어난 캐릭터성을 활용하여 원 소스 멀티 유즈 (One Source Multi Use)사업도 전개해 나갈 계획인 ‘컴온베이비!’ 의 1차 비공개 테스트는 8월 11일부터 실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comeonbaby.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okong.co.kr
연락처
영상마케팅부 홍보팀장 유연상 02-2610-8999
-
2008년 4월 29일 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