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장기하가 꼽은 티스토어 스타컬렉션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인기 가수 장기하, 가인을 비롯해 강승현, 공서영 등 스타 4명이 손꼽은 티스토어(T store)의 스타 컬렉션이 금일(26일) 오전 11시에 공개됐다.

티스토어의 스타 컬렉션은 4명의 스타가 직접 고른 다양한 콘텐츠들이 담겨 있다. 또한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콘텐츠로 구성해 스마트 폰 이용자들에게 소개하고 있어, 티스토어 다운로드 랭킹 상위권에 오를 만큼 인기다.

스타 컬렉션에는 영화, 방송, 음악, eBook, 게임, 쇼핑 쿠폰, 생활, 위치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 있으며, 각 스타들의 개성에 따라 차이를 보여 스마트 폰 이용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금주 공개된 스타 컬렉션에서 가수 장기하는 <독특하면서 독창적인 컬렉션: 별일 없이 산다>란 명칭답게 그가 즐겨보는 방송 프로그램 ‘무한도전’, ‘개그콘서트’를 비롯,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위한 음악으로 ‘불나방 스타 쏘세지 클럽’ 1집 수록 곡 ‘수지수지’를 추천했다.

또한 가인은 <시크하고 시건방진 컬렉션: 시건방진 수퍼우먼>을 통해 영화 ‘뷰티풀 크리처스’와 할리스커피 메이플 와플 쿠폰 등 여성에게 매력적인 콘텐츠로 알차게 꾸몄다.

강승현의 <스타일 컬렉션: 패션 피플 엿보기>에선 톱모델답게 매거진 ‘남자의 스타일’과 랄라스윗 헤어밴드 쿠폰 등 패션과 관련한 콘텐츠를 전하고 있으며, ‘야구여신’ 아나운서 공서영은 <9회말 투아웃 컬렉션: 명품 몸매 비법 탐구>를 통해 피트니스 프로그램 ‘비스트의 바디아트’, eBook ‘저녁식사 다이어트’ 등 몸매관리를 돕는 콘텐츠들을 소개했다.

한편 티스토어 스타 컬렉션에 담긴 콘텐츠들은 SKT뿐 아니라, KT, LGU+ 가입자도 티스토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티스토어는 스타 컬렉션 내 콘텐츠 1개 이상 다운로드 시 휴대폰 번호당 최대 3천 캐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SK플래닛 개요
SK텔레콤의 지분 100% 비상장 자회사인 SK플래닛은 SK텔레콤 을지로 사옥에 둥지를 틀고 자본금 300억원, 직원 700여명으로 2011년 10월1일 사업을 시작했다. SK플래닛은 SK텔레콤이 지분 100%를 보유한 비상장 자회사로 T스토어, T맵, 11번가, 호핀, 이매진(IT기기 유통), 네이트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kplanet.co.kr

연락처

커머스플래닛
CR전략실
이지현
070-7400-37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