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마법 액션게임 ‘SOUL SACRIFICE’, 한글판 정식 발매 기념 유저 이벤트 성료

- 20일(목) 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공원에서 이나후네 케이지를 비롯한 개발자 팬미팅 진행

- 한글판 멀티플레이 시연 및 현장 판매, 개발자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Vita(PS Vita)용 초마법 액션 게임 ‘SOUL SACRIFICE(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20일 개발자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유저 이벤트를 개최했다.

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공원에서 진행된 유저 이벤트는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을 기다려온 국내 유저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른 시간부터 수 많은 유저들이 몰리며 대성황을 이뤘다. 기획자 이나후네 케이지를 포함한 5명의 개발자들은 한글판 발매일에 맞춰 유저 이벤트 현장을 방문, 국내 유저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수 많은 유저들이 참석해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보고,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오후 5시부터 시작된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현장판매에서는 준비된 수량이 조기에 품절되기도 했다.

오후 7시부터 시작된 본 행사는 SCEK 카와우치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해 유저들과의 Q&A 시간, 개발자 무대이벤트 및 사인회, 경품 추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은 향후 발매될 다운로드 컨텐츠 및 멀티플레이 공략법 발표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후 개발자 2명과 국내 유저 대표 2명이 함께 현장에서 멀티플레이 시연을 선보였으며, 특히 이나후네 케이지가 직접 시연 중계를 담당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무대에 오른 기획자 이나후네 케이지는 “한글판 발매일에 맞춰 한국을 방문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특히 유저분들의 뜨거운 환대와 열정적인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유저 분들의 응원과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소울 새크리파이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좋은 게임을 만들어 한국 팬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일(목) 국내 정식 발매된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은 다수의 히트 게임 시리즈를 연이어 만들어낸 이나후네 케이지가 이끄는 comcept에서 기획과 개발을 담당하고, 수 많은 인기 게임의 음악을 작업한 PROCYON STUDIO 스튜디오의 미츠다 야스노리와 PlayStation®3(PS3™)용 타이틀 ‘HAKUNA MATATA’등의 작곡가 호코야마 와타루가 사운드를 담당하는 등 호화 개발진이 참여하여 화제가 된 타이틀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장성환
02-6001-62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