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와 안전, 두 마리 토끼 잡은 만도 내비게이션 LP200 출시
- 최고사양 CPU와 GPS로 2배 빠른 속도… 음성인식기능 탑재해 안전성 강화
한라그룹의 자동차 부품·용품 유통 기업 한라마이스터(대표 박윤수)는 현존하는 내비게이션 중 최고 사양인 2.55Ghz급 코어텍스(Cortex) A9 CPU와 국내 최초로 탑재되는 SiRF V8 GPS 탑재로 지니(Gini) 3D맵을 빠르고 정확하게 구동하는 뛰어난 퍼포먼스의 신제품 ‘만도 내비게이션 LP200’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만도 LP200에 적용된 코어텍스 A9 CPU로 내비게이션 반응 속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려 끊김없는 3D 맵 구동과 멀티 태스킹 활용이 가능하다. 퀵부트(Quick Boot) 기능을 통해 부팅속도 또한 기존 내비게이션 비해 2배 빨라졌으며 후방카메라의 전환속도도 획기적으로 빨라졌다.
전 차종에 대한 트립 지원으로 매립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6월에는 안전운전을 위해 90%가 넘는 음성인식률을 자랑하는 만도보이스(MANDO VOICE) 기능을 탑재한 ‘LP200 Voice’도 함께 출시된다. 음성인식 기능은 터치 등 불필요한 조작 없이 내비게이션을 조작할 수 있어 운전 중 부주의로 인한 갑작스런 사고를 예방해 준다. 운전자의 음성을 더욱 섬세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화자적응 기능까지 갖추었다.
선명한 화질은 내비게이션에서 빠질 수 없는 기본 사양이다. LP200은 7인치 TFT-LCD에 클리어 타입 터치 스크린을 적용해 깨끗하고 또렷한 영상으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길 안내는 물론 DMB나 이미지 뷰어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더욱 생생하고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한라마이스터 MI(Mobile Infotainment)팀 박영수 팀장은 “성숙기에 진입한 내비게이션 시장에 소비자들은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며 “만도 내비게이션 신제품 LP200은 최고사양 CPU와 GPS로 빠르고 정확한 길 안내를 구현한 최적의 3D 내비게이션”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라마이스터는 전국 주요 시·도의 8개의 공식 A/S 센터와 전국 50여 개의 서비스 지정점, 264개의 공식 장착점을 운영하고, 체계화된 택배접수 시스템과 전화응대 시스템을 갖춰 전국 어디서나 믿을 수 있는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한라마이스터 개요
(주)한라마이스터는 (주)만도, 한라건설 등이 속한 한라그룹의 유통/물류 부문 대표 계열사로 (주)만도가 100% 출자하여 자동차 부품 및 용품을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eister.co.kr
연락처
한라마이스터
마케팅팀
김형균 대리
02-526-0668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조아라 AE
02-566-9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