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NEKEN, 미얀마에서 Alliance Brewery Company와 합병 계약 체결
ABC는 주정 공업에서 선두자로 우뚝 선 설립 지도자인 Aung Moe Kyaw가 과반수 소유하고 있다. 국가의 새로운 그린 필드 양조장을 구축할 새로운 합병 회사인APB Alliance Brewery Company Limited는 미얀마 투자위원회(MIC)에 의해 승인되었다.
계약의 조건에 따라 자회사 Asia Pacific Breweries Limited를 통해, HEINEKEN은 새로운 합병 회사의 제어 57 퍼센트의 지분을 가지고 있고 전반적인 관리에 대한 책임, 양조 전문 기술, 재료의 조달 및 브랜드의 라이센스를 제공한다.
양조장은 나라의 수도Yangon 근처에 위치하며, 2014년 말에 가동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합병 회사는 양조장에 US $6000 만불을 투자, 400 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 및Heineken(R)을 포함한 주요 브랜드를 양조할 계획이다.
새로운 회사는 임직원과 인권, 업체 코드, 현지 소싱, 물 관리, 직원의 건강, 지역 사회 투자 및 책임있는 알코올 마케팅과 관련된 HEINEKEN의 글로벌 정책과 접근 방식을 구현한다.
HEINEKEN의 발표는 무기 수출 금지를 제외한 모든 제재를 이송하는 2013년 4월 22일 유럽 연합위원회의 결정을 따른 것이다. 또한, 정치 및 사회 개혁 측면 모두에서 미얀마의 발전 상황이 많은 국가에 의하여 최근의 국제적인 인정과 국가(1)로 진입하도록 계획을 발표하기 위한 글로벌 기업의 수의 결정을 반영한다.
HEINEKEN CEO인 Jean-François van Boxmeer와 이사회 의장은 “이는 더 높은 성장 시장에 우리의 노출을 확대하는 정말 흥미로운 사업 기회이다. 미얀마는 정치 및 사회 개혁의 관점에서 결정되는 긍정적인 진보의 성장 인식이 있다. 우리의 글로벌 정책의 투자, 일자리 창출 및 구현을 통해, 우리는 이 과정을 지원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Alliance Brewery Company Ltd의Aung Moe Kyaw 회장은 “우리는 HEINEKEN과 같은 세계적인 수준의 조직과 일하게 된다는 측면에서 흥미롭다. 우리는 현지 시장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HEINEKEN의 양조와 마케팅 노하우와 결합으로 미얀마 사람들을 위해 우수한 제품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고용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heHEINEKENcompany.com
연락처
John Clarke
+31-20-5239-355
이메일 보내기
John-Paul Schuirink
+31-20-5239-355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관계
George Toulantas
+31-20-5239-59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Heineken N.V.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