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테크, 기업인터넷전화 기반 고객관리 솔루션 ‘V Plus CRM’ 출시
- 고객 DB 및 통화내용 가입자 PC에 저장, 정보유출 위험 차단
인터넷전화와 연동하여 추가 장비없이 고객 PC에서 고객관리, 통화내역조회, 녹취관리, SMS , 웹팩스 및 다양한 통계기능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적용유형 : 1PC : 1 IP-Phone 방식과 1PC : 다수의 IP-Phone 사용이 가능한 IP-PBX방식. 저렴한 월 납입 방식. 홈페이지 : http://www.voipcrm.co.kr
이 ‘V Plus CRM’는 외부에서 전화가 걸려 왔을 때 PC화면에 고객의 상세정보가 팝업 되어 과거 상담내역을 보면서 통화를 할 수 있는 CTI기반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통화내역관리 및 콜 통계분석, SMS, 팩스발송 등 다양한 부가기능과 고객과의 분쟁방지를 위해 인터넷전화 녹취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웹방식의 서비스는 중앙 서버를 통해 제공되어 통화기록, 녹취파일 등 중요한 DB가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관리되지만 이번에 출시된 V Plus CRM은 사용자 PC에 직접 설치해 사용자본인이 정보를 관리 할 수 있어 정보유출위험을 줄일 수 있게 되어 있다. 본사와 지사간 데이터 공유를 위해서는 본사에 서버를 두고 지사에서 고객DB를 활용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기업인터넷전화와 PC가 직접 연동돼 발신자표시장치 등 별도의 장비가 필요 없으며, 요금 또한 기존 서비스에 비해 50%이상 저렴한 월 1만원 수준이다.
드림테크 변천일 솔루션사업팀 팀장은 “V Plus CRM은 이용자 PC에 솔루션을 설치함으로써 고객정보 및 녹취파일을 안전하게 관리 할 수 있으며 쇼핑몰, 콜센터, 병의원, 여행사, 프랜차이즈업체 등 고객관리가 필요한 전 업종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V Pus CRM’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드림테크 홈페이지(http://www.voipcrm.co.kr) 또는 고객센터(1600-1064)에서 가능하다.
유씨네트웍스 개요
유씨네트웍스는 2014년 ‘보다 나은 IT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창립했다. 그로부터 많은 시간이 흘렀고 유씨네트웍스는 지역에서 인정받는 IT 인프라 구축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그동안 축적해 온 IT 인프라 구축 및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됐다. 앞으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더욱 강화해 IT인프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또한 미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환경경영, 안전경영, 품질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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