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차세대 양전하 기술이 적용된 정수기 신제품 홈쇼핑 최초판매

- 국내 최초 홈쇼핑에서 양전하 필터 적용 정수기 선보여

- 쿠쿠만의 차별화된 양전하 필터 기술 적용, 불순물 제거 된 건강한 물 제공

뉴스 제공
쿠쿠홀딩스 코스피 192400
2013-04-26 15:52
양산--(뉴스와이어)--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는 쿠쿠만의 차별화된 차세대 양전하 기술이 적용된 쿠쿠 정수기 신제품(모델명 G-601외)을 27일(토) 오후 7시 20분부터 60분간 GS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쿠쿠는 차세대 양전하 기술로 만든 나노포지티브 필터가 적용된 정수기 신제품을 출시하며 정수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제품은 양전하 필터가 적용되어 중금속과 유해물질을 걸러낸 물로 몸 안의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정수기들이 가지고 있던 중공사막 방식을 보완하고 역삼투압 방식의 문제점이었던 60~70% 물을 버리는 점을 해결했다.

쿠쿠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차세대 양전하 필터가 적용된 ‘나노 포지티브 필터’는 중금속 및 환경 유해물질을 99.9% 제거, 미네랄은 살리고 불순물은 확실히 빼 탁월한 여과 효과가 입증된 기술이다. 물이 저장되는 저수조도 스테인리스 재질을 채용해 유해물질이 차단되어 더욱 안심하고 건강한 물을 먹을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한류스타 원빈이 출연하는 TV 광고 ‘내 물은 디톡스’를 통해서 원빈 정수기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차세대 양전하 기술이 적용된 정수기 신제품 광고가 방송되면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 특별히 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제품을 공개하기로 기획했다”며 “많은 사람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 정수기 신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쿠쿠전자는 2010년 ‘쿠쿠 내추럴워터정수기’를 출시하면서 정수기 사업에 진출했다. 출시 1년 만에 10만대 이상 판매하였고 2012년에는 18만대를 달성했다. 현재 누적 35만대를 넘어서며 정수기 제품 라인업 강화와 오프라인 판매 확대로 정수기 시장에서 상위권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ucko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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